우리 회사의 작은 선배 이야기 1화 자막

 

작은...?


우리 회사의 작은 선배 이야기 1화 자막이에요.


[Ohys-Raws] Uchi no Kaisha no Chiisai Senpai no Hanashi - 01 (ABC 1280x720 x264 AAC)

[SubsPlease] Uchi no Kaisha no Chiisai Senpai no Hanashi - 01 (720p) [8EA0020F]에 기준을 둔 자막.


큰일이다...럽코에 중독된 거 같아...


다운로드

댓글

  1. 감사합니다 럽코좋네요 ㅎ

    답글삭제
  2. 이거 재밌네요.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이번 분기에도 럽코가 많아서 행복해요. 언제나 자막 감사드려요~

    답글삭제
    답글
    1. 전부 다 하기엔 무리가 있어서 조절했는데도 이미 다섯 개가 넘네요...행복함

      삭제
  4. 잘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그건 어쩔수 없는 현상임.

    답글삭제
  6.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7. 감사합니다 ^^b 럽코 ㄱ4ㄱ4

    답글삭제
  8.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9. 뭐지 이 사랑스런 고양이는?
    집에 잡아가야 겠군요.

    답글삭제
  10. 지구상에 존재할리 없는 회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1. 저도 이번 분기 이 작품 보고 싶었는데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2.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3. 자막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

    답글삭제
  14. 자막 감사합니다~ 아마 나이먹어서 그럴겁니다... 제가 그렇거든요 ㅋㅋ

    답글삭제
  15. 반갑습니다 선생님 혹시 조난입니까 자막 좀 올려주실수 있을까용

    답글삭제
    답글
    1. 그건 그냥 메일로 보내드릴게요.
      메일 주소 남겨주세요

      삭제
    2. tkfkdgody5123@gmail.com 감사하니다 감사합니다 크흑ㅠ

      삭제
  16. 1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7.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8.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9. 자막 감사합니다!!
    우와 이게 애니화 했다니 감격!! 작은 선배!!

    답글삭제
  20.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1.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2. 벌써 3분기가.....자막 감사히 즐감하겠습니다^^~

    답글삭제
  23. 자막 감사 합니다

    답글삭제
  24. 이거 22년 1월작 "선배가 짜증 나는 후배 이야기" 랑 비슷한 컨셉인데 거긴 후배가 꼬맹이인데
    이 애니는 선배가 꼬맹이네요 ㅎㅎ 둘다 조아~ 안보신분은 한번 보시는거 추천

    답글삭제
  25.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6. 감사합니다 작은? 큰데 ㅋㅋㅋ

    답글삭제
  27. 냥키치의 작은? 자막들.
    응? 사실은 엄청 큰데????????
    자막 고맙습니다. 이번 분기 애니메이션 모두 즐기면서 자막 제작 할 수 있는 애니메이션이 되길..

    답글삭제
  28. 달아서 아메리카노 먹어야겠네

    답글삭제
  29.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0. 아... 저 거대한 두 수박 사이에 코박고 질식사하고싶ㄷ...

    답글삭제
  31. 위에 조난입니다 자막 요청한 사람입니다 익명으로 메일주소적어서요...
    tkfkdgody5123@gmail.com

    답글삭제
  32. 이번분기 볼게 많아서 좋네요 ㅎㅎㅎ

    답글삭제
  33. 작다길레 흠칫햇네;;ㅎㅎ

    답글삭제
  34.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5. 이거 재밌는데!
    남주랑 선배 언제 결혼하니....
    빠른 시일내로 사귀어라!!

    답글삭제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