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2부터 치트였던 전직 용사 후보의 유유자적 이세계 라이프 1화 자막

 

성냥사세요...


레벨2치트 1화 자막이에요.


[SubsPlease] Lv2 kara Cheat datta Motoyuusha Kouho no Mattari Isekai Life - 01 (720p) [E2A0302C]에 기준을 둔 자막.


반푼이 전 영웅보단 낫네요...

일단 작화가 깔끔하게 귀여움.

근데 내용면에선 둘이 별 차이는 없어서 반푼이 3화만 오늘 해보고 둘 다 할지 반푼이 내릴지 정할 생각입니다.


다운로드

댓글

  1. 시간 단위로 체크해 보길 잘했네요 ㅋㅋ 자막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ㅠㅠ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설마 이것도 잡아주실 줄은 몰랐네요...

    답글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역시 반푼은 스튜디오 딘 작품이라 안좋군요. ㅎㅎ

    답글삭제
  4.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6. 제로의 사역마 이후 얼마만의 히노 사토시씨, 쿠기밍 조합인지 ㅜ

    답글삭제
  7. 먼가 "터무니없는 방랑 밥 먹는 " 같은 소환이지만 ㅋㅋㅋ반푼이보단 훨 낫네요 ㅋㅋㅋㅋ그래도 자막 제작은 .....아닙니다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8.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9.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0. 전 반푼이랑 비교하면 LV2가 나은거 같아요

    답글삭제
  11. 자막 감사합니다!
    전 반푼이 pv 작화보고 걸렀어서...ㅜㅜ

    답글삭제
  12. 반푼이가 반푼이 했네..ㅎ

    답글삭제
  13. 아 반푼 재미있는데 아쉽네요 어쩔수없지요 자막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둘다 재미있는데 반푼이 안좋군요

    답글삭제
  14. 이햐 시작부터 한방에 오하렘이라니...
    반푼이와 같은 양산형 이지만 그거에 비하면 아주 양반이네요.
    근데 반품이가 냥키치님밖에 없어요ㅜㅜ

    1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5. 자막 제작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ㅠㅠ

    답글삭제
  16. 정말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17. 이 애니도 기대했는데 나름 잘나온거같아서 기쁘네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8. 왕츤데레 쿠기밍과 푼수 공주 카와스미가 나오는데 이걸 안한다구요?

    답글삭제
  19. 감사합니다 잘볼게요 그림이라도 나은것이 어디입니까
    ^~^

    답글삭제
  20. 반푼이는 어림반푼이도 없는 애니임. 이런 애니 번역하시느라 귀중한 시간 낭비하지 마세요 ㅠㅠ

    답글삭제
  21. 이거 잡아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2. 감사히 봤어요
    양산형 이세계 전생 먼치킨 물이지만 반푼이 보단 났네요

    1화 오류 하나요

    이 세예에선 그렇게 / 나쁘지 않은 걸지도
    ㄴ이 세계는 그다지 / 나쁘지 않은 걸지도


    답글삭제
  23. 여주가 빈유에 츤데레가 아니라니...ㅋㅋ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4. 재미만 있으면 되졍 ㅋㅋ

    답글삭제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