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하라장의 관리인 7화 자막

저도 빼빼로 참 좋아하는데 제가 직접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스노하라장의 관리인 7화 자막이에요.

[Ohys-Raws] Sunohara-sou no Kanrinin-san - 07 (AT-X 1280x720 x264 AAC)에 기준을 둔 자막.

아, 자막 좀 제때 올리고 싶다...


자막 다운로드

댓글

  1. 감사합니다 왕게임에 걸려서 아야카랑 같이 빼빼로 먹기 하고 싶다

    답글삭제
    답글
    1. 전 기왕 하는 김에 거기 있는 누나들 다...
      아니 뭐래

      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오프닝에서 "서두르지 않아도 봐봐" 이 부분 너무 좋더군요
    무심코 저 사이에 다이빙하고싶어집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저도요...
      그 따뜻하고 넓은 마음 속으로 뛰어들고 싶네요.

      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재밌게 볼게요!

    답글삭제
  4. 즐거운 감상 되시길 바랄게요.

    답글삭제
  5. 자막 잘려나가는 것 때문에 고생이 많으십니다 :(
    스노하라장 접하고 자막 찾고 있었는데 몰아서 감사히 잘 받아가겠습니다 :)

    답글삭제
    답글
    1. 법정까지 안 간 걸 다행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삭제
  6. 자막 감사합니다. 잘 볼께요....

    답글삭제
  7. 자막 감사합니다.
    건강챙기시면서 하세요...^-^

    답글삭제
  8. 자막 감사해요 ㅋ
    아야카언니~ 라는 느낌!ㅋㅋ

    답글삭제
    답글
    1. 아야카 언니에 매번 취합니다...하아..

      삭제
  9.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