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하라장의 관리인 10화 자막

먹고싶다... 물론 귤이요.

주말은 자도 자도 자고 싶네요...
늦어서 죄송합니다. 스노하라장의 관리인 10화 자막이에요.

[Ohys-Raws] Sunohara-sou no Kanrinin-san - 10 (AT-X 1280x720 x264 AAC)에 기준을 둔 자막.

할 건 많은데 하기가 귀찮아지네요...

제보에 의한 오역 수정.


자막 다운로드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매주 이 날이 기다려지네요!

    답글삭제
  2. 감사합니다
    덕분에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답글삭제
  3. 탐스럽고 탱글탱글하며 둥그스름한것을 벗겨보고 싶네요... 물론 귤이요 ㅎㅎ
    자막 감사합니당

    답글삭제
    답글
    1. ㅋㅋㅋㅋㅋㅋㅋ
      즐거운 감상 되시길 바랄게요.

      삭제
  4. 자막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5. 3:05초 '자, 각오해' 부분 중 '각오 (かくご)' 보단 '확보 (かくほ)' 라 생각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다시 들어보니 제가 틀렸군요.
      사실 저 상황에선 제가 한 게 틀리진 않지만 오류는 수정해야죠.

      삭제
  6. 즐거운 감상 되시길 바랄게요.

    답글삭제
  7. 솔직히 말하시죠 귤이아니라 다른걸 먹고싶으실텐데 흠흠

    답글삭제
  8. 자막 감사합니다. 잘 볼께요...

    답글삭제
  9. 자막 감사합니당! 주인공 귀여웡!

    답글삭제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