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즈와 파랑새 자막


리즈와 파랑새 자막이에요.

[Moozzi2] Liz to Aoi Tori (BD 1920x1036 x.264 6Audio)와
[ReinForce] Gekijouban Hibike! Euphonium ~Mizore to Nozomi no Monogatari~ (BDRip 1920x1080 x264 FLAC)에 기준을 뒀어요.

이틀에 걸쳐서 했는데 이거 하느라 흡혈귀도 못 했어요...
그래서 흡혈귀는 일요일날로 미루고 줄리엣이랑 이로아스만 내일 하도록 할게요.

그리고 극장가서 못 본 게 후회되네요...
아 한정판이 도착해서 한정판 개봉기도 내일.

1월 1일
오타 1군데 수정

노조미조레

댓글

  1.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2.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3. 리즈와 파랑새 자막 제작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극장판인 만큼 런타임이 길어 제작하시는데 힘드셨을 것 같습니다. 다시 한번 제작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_ _ )냥 키치님 덕분에 재밌게 보았습니다.ㅎㅎ

    답글삭제
    답글
    1. 많이 부족한 자막입니다...
      저 덕분에 잘 감상하셨다니 다행입니다.

      삭제
  4. 극장에서 친구는 졸고 저는 재밌게 봤던 영화인데 bd로 나왔군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5.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6. 아.. 극장판 하나가 더 있었내요.. ㅎㅎ 전하고싶은멜로디도 잘 봤는데 이렇게 또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7. 일에치여 미루고 미루다 덕분에 너무 재밌게 봤어요.
    미조레와 노조미의 섬세한 감정표현이 굉장히 좋았어요 :)

    답글삭제
  8. 항상 잘 보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9.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10. 혹시 전하고 싶은 멜로디 자막 다시 올려주실 수 있나요...? 예전 블로그가 사라져서..

    답글삭제
  11. 괜찮으시다면 전하고 싶은 멜로디 자막 부탁드립니다.

    답글삭제
  12. 극장판이 꽤 많이 있었군요 ㄷㄷ
    3기보기전에 봐야겠어요

    답글삭제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