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하라장의 관리인 12화 자막

먹고 싶다... 물론 음식을.

드디어 마지막이네요.
스노하라장의 관리인 12화 자막이에요.

[Ohys-Raws] Sunohara-sou no Kanrinin-san - 12 END (AT-X 1280x720 x264 AAC)에 기준을 둔 자막.

아 이제 뭔 낙으로 살아요?


자막 다운로드

댓글

  1. 감사합니다 그러니까요 ㅠ.ㅠ

    답글삭제
    답글
    1. 활력소를 잃어버려서 벌써 시들해짐...

      삭제
  2. 감사합니다 보기 편한 작품이었네요 중견 성우진들 케미가 좋았던듯

    답글삭제
  3. 잘볼게요 감사합니다
    완결까지 고생하셨습니다
    즐거운 추석 보내시길...

    답글삭제
    답글
    1. 스노하라의 앞에선 고생따윈 없습니다.
      즐거운 한가위 보내세요~

      삭제
  4. 감사합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답글삭제
  5. 끝나버리니 아쉽네요 완결까지 수고많으셨습니다!

    답글삭제
  6. 감사합니다~!! 또다른 치유물이 필요해요 ㅠㅜ

    답글삭제
  7. 감사합니다 그동안 고생하셨습니다!

    답글삭제
  8. 완결까지 수고하셨습니당
    항상 자막 감사합니닷!

    답글삭제
    답글
    1. 저야말로 끝까지 봐 주셔서 감사드려요.

      삭제
  9. 완결까지 수고하셨습니다.
    자막 감사합니다.
    추석 연휴 잘 보내세요.

    답글삭제
    답글
    1. 즐거운 감상 되시고 추석 연휴 잘 보내시길.

      삭제
  10. 이번 분기 최고의 작품이라 생각합니다. 자막 만들어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이번 분기는 스노하라 미만 잡이었죠.

      삭제
  11. 자막 감사합니다 너무 재미있게 봤어요~! 즐거운 연휴 보내세요 ㅎ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너무 재밌게 봐서 2기가 필요하다고 생각 중입니다.

      삭제
  12. 맛있겠네요... 아 물론 닭다리가... 치킨은 늘 옳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당연하죠. 치킨은 언제나 옳습니다.

      삭제
  13. 다음 분기까지 그 마음이 지속될지..

    답글삭제
    답글
    1. 이번엔 지속될 겁니다.
      뭐, 언제 양치기가 될지 모르...

      삭제
  14. 완결까지 수고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5. 답글
    1. 저런 산타한테 선물 받고 싶어지네요.
      리본으로 자길 묶어서...읍읍

      삭제
  16. 아... 이렇게 또 하나의 치유물이 가네요 ㅠㅠ 그간 수고 많으셨습니다~

    답글삭제
  17. 즐거운 감상 되시길 바랄게요.

    답글삭제
  18. 완결까지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9. 덕분에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수고 하셨습니다.

    답글삭제
  20. 자막 감사합니다.
    고생하셨어요

    답글삭제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