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모테 하우스 1화 자막

아, 리얼 걸즈 토크였어...

키비주얼 보고 낚여서 하게 된 히모테 하우스 1화 자막이에요.

[Ohys-Raws] Himote House - 01 (BS11 1280x720 x264 AAC)에 기준을 둔 자막.

계속 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어요.
업로드도 까다롭고...

본편은 8~9분정도인데 후반부에 성우들의 토크가 나와서 그게 좀 빡셌네요.


자막 다운로드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이거 애니맥스 꺼인가요?
    에니멕스 단편애니 많이 가져갔네요..
    제가 하는 자막도 두개가 남편인데 애니맥스가 가져갔던데..

    답글삭제
    답글
    1. 단편..오타 죄송합니다..

      삭제
    2. 오타는 저도 납니다.
      그리고 애니맥스가 3차로 가져간 거예요.

      삭제
  2. 예전에 테사구레 부활동 그거랑 비슷해보이네요

    답글삭제
    답글
    1. 뭔지 몰라서 알아봤는데 나이대 빼곤 거의 같아서 놀랐어요.
      심지어 풀3d인 거 까지.

      삭제
  3. 저도 키 비주얼에 낚였는데 ㅋㅋㅋㅋ
    2D인 줄 알았는데, 이건 3D인가? ㅇㅁㅇ

    답글삭제
  4. 후반성우개그기너무취적이네요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삭제
    2. 만드는 입장에선 너무 힘들었어요...
      즐거운 감상 되셨길.

      삭제
  5. 이 작품의 마지막이 될지도 모르지만 즐거운 감상 되시길 바랄게요.

    답글삭제
  6.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2화를 드리지 못 해서 죄송합니다. 하차 결정한 작품인지라...

      삭제
  7. 스자키 아야, 아케사카 사토미, 미모리 스즈코, 미즈하라 카오루, 우에사카 스미레, 니시 아스카...
    알고보니 성우진이 대단한 단편 애니였네요 이거..ㄷㄷ...

    답글삭제
    답글
    1. 그냥 성우들이 정해진 스토리 따라서 노가리 까는 작품이에요.

      삭제
  8. 거기다가 이것 또한 테사구레 부활동을 제작했던 이시다테 코타로라는 감독 작품이라더군요.
    위키로 찾아봤습니다 ㄷ

    답글삭제
    답글
    1. 그거랑 환경 빼곤 완전 같더라고요.
      저에겐 너무 어려워서 하차...

      삭제
  9. 고생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ㅠㅠ

    답글삭제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