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드로~! 5화 자막

이 공주님 뭐야...겁나 취향 저격...

엔드로 5화 자막이에요.

[Ohys-Raws] Endro~! - 05 (BS11 1280x720 x264 AAC)에 기준을 둔 자막.

마왕이 마왕 그만뒀는데 잡으려고 하네...
점점 앞으로가 기대된다...


자막 다운로드

댓글

  1. 파이파이 닮앗네요?ㅋㅋ

    답글삭제
    답글
    1. 그정돈 아닌 거 같지만 아예 안 닮았다고도 못 하겠네요.

      삭제
  2. 용사부터 마왕, 공주까지 ㄹㄹ..!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기대대로의 공주님이었습니다.

    답글삭제
  4. 우와 ㅎㅁㅎ
    머리 관리하기 힘들겠다 ㅋ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왕녀니까 관리는 남이 해주니...
      스스로 하려고 하면 못 하죠...ㅋㅋㅋ

      삭제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