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드로~! 10화 자막

따듯하게 해줄 자신 있는데...아니 뭐래....

엔드로 10화 자막이에요.

[Ohys-Raws] Endro~! - 10 (BS11 1280x720 x264 AAC)에 기준을 둔 자막.

이번 주는 너무 힘들어서 잠을 채웠어요.

아 그리고 중간에 이탈리아어가 두 번 나오는데
영자막 참고해서 일단 채웠는데 하나는 뜻이 맞는지 모르겠어요...

지적 바랄게요(네이버 쪽에다)

3월 17일 수정사항
오타 2군데 수정

자막 다운로드

댓글

  1. 맨날 춥게입고다닌다 했더니 결국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해요.
    애니 업계는 제2외국어 넣기가 한참 유행인가..

    답글삭제
    답글
    1. 최소한 제가 하는 거에는 다 나왔네요...
      러시아어, 중국어, 이탈리아어...

      삭제
  3. 요즘.. 제2외국어 넣은 애니가 많이 보이더라구요.. 음..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그럴 거면 자막이라도 넣자...
      즐거운 감상 되시길 바랄게요.

      삭제
  4. 가운데에 들어가서 양쪽 사이드 꼭 안아주면 딱 일 것 같네요 흐흐

    답글삭제
  5. 즐거운 감상 되시길 바랄게요.

    답글삭제
  6. 즐거운 감상 되시길 바랄게요.

    답글삭제
  7. 엔드로 자막은 항상 그냥 이쪽으로 바로 넘어오는데 이번 게시글엔 태그?가 없어서 엔드로 분류로 들어가니 안보여서 당황했네요 ㅎㅎ
    잘 봤습니다 마지막까지 잘 부탁드려요

    답글삭제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