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드로~! 12화 자막


엔드로 12화 자막이에요.

[Ohys-Raws] Endro~! - 12 END (BS11 1280x720 x264 AAC)에 기준을 둔 자막.

아... 님은 떠났습니다...


4월 3일 수정사항
맞춤법 오류 다수 및 오역 수정

자막 다운로드

댓글

  1. 자막나올때까지 기달렸는데 드디어 나왔네요! 마지막까지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자막이 늦어서 죄송합니다.
      즐거운 감상 되시길 바랄게요.

      삭제
  2. 수고 하셨습니다 ~~~!!! 고맙습니다 ~~~!!!

    답글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로나쨩 표정... 거만? 뭐라 봐야 하지...

    답글삭제
    답글
    1. 마오선생님 지금 보니까 별 거 아니네요
      하는 표정

      삭제
  4. 앤드로도 끝이군요..ㅎㅎ 수고하셨습니다!!

    답글삭제
  5. 완결까지 수고하셨습니다~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6. 자막 항상 감사합니다~~~!

    2019년 1분기 고생 많으셧구요,

    2분기도 잘 부탁드립니다 ^^

    답글삭제
  7. 학교생활 하느라 이제야 보네요. 마지막까지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감사드려요!

    답글삭제
    답글
    1. 고생이 많으시네요..
      즐거운 감상 되시길 바랄게요.

      삭제
  8. 즐거운 감상 되시길 바랄게요.

    답글삭제
  9. 1화부터 12화 까지 다운받아가요 덕분에 편하게 애니 봅니다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저야말로 봐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삭제
  10. 감사합니다 고생하셨습니다~!

    답글삭제
  11.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