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드로~! 9화 자막

메이 님이(가)미쳐 날뛰고 있습니다

엔드로 9화 자막입니다.

[Ohys-Raws] Endro~! - 09 (BS11 1280x720 x264 AAC)에 기준을 둔 자막.

있다 아침부터 바쁠 거 같아서 졸렵지만 무리 좀 해봤어요.


3월 10일 수정사항
오역 1군데 수정

자막 다운로드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재밌게 볼게용

    답글삭제
  2. 언제나의 메이저군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메이는 한결 같다고 생각합니다ㅋㅋㅋ

      삭제
  3. 빠른자막 감사 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바쁠 거 같아서 무리했더니 오후에만 바쁘게 될 거 같네요...(이런 젠장)

      삭제
  4. 그래도 메이가 제일 마음에 들어서 그런지 귀여움.

    답글삭제
    답글
    1. 로나 공주가 안 나와서 아쉬웠어요...

      삭제
  5. 저의 부족한 일본어의 50%를 채워주셔서 ~항상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부족한 자막이지만 도움이 됐다니 다행입니다.

      삭제
  6. 05:14에 '강같은데서 남모르게 익사하는 타입'이 아닐까요?

    답글삭제
    답글
    1. 외출 중이라 수정이 늦었습니다.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삭제
  7. 말리는 파이도 힘들겠군 ㅋㅋㅋ

    답글삭제
  8. 즐거운 감상 되시길 바랄게요.

    답글삭제
  9. 즐거운 감상 되시길 바랄게요.

    답글삭제
  10. 자막 감사합니다.. 혹시 엔드로는 애니가 오리지날 인가요?? 아니면 소설 코믹스 있나요??
    재미있고 긔엽내요 ㅎㅎ

    답글삭제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