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보 양은 나를 내버려두지 않아 12화 자막

 


네이버 1개월 이용제한 먹었습니다...

글은 써지는데 남들이 제 블로그를 못들어오네요...

누가 신고했는지 모르겠는데 정말 생일선물 지리게 받네요


다운로드

댓글

  1. 누구인지 짐작이 가는데 뭐지 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
      자세히 알려주실 수 있나요?
      https://open.kakao.com/o/so5oeOS

      삭제
    2. 자기에게 이익이 없는데 정의감에 휩싸여서 애니맥스 한국 공식 유튜브 커뮤니티에 댓글로 염병 떨었던 인간이 신고 한 것 같은 느낌이 ㅋㅋㅋ 물론 확증은 아닙니다

      삭제
  2. 아니 왜 때문에... 무슨 억까심정일까 진짜... 참... ㅠㅠ 안그래도 바쁜 분 시간내서 해주는데 힘빠지게 하는 짓거리를 해서 뭔 이득을 보겠다고...

    답글삭제
    답글
    1. 뭐 이제 길어야 2년정도밖에 안 할 거라... 이렇게 네이버를 포기하게 될줄은 몰랐는데...

      삭제
  3. 접속이 안된다 싶더니.. 싱고를 누군가..

    답글삭제
  4. 어떤 똘아이가 똘아이짓을 한걸까요

    답글삭제
  5. 3개월도 3개월인데 그 이후에도 올리실데가 문제네요 이곳도 괜찮은거 같습니다.

    답글삭제
  6. 허참 다른 네이버 자막 제작자 분은 멀쩡하던데...
    황당하시겠네요.

    답글삭제
  7. 보아하니 별명님 블로그 정지시킨 그 또라이 소행으로 보이는데...
    별명님이 구글로 완전히 이주해서 건들지를 못하니 냥키치님으로 타겟을 돌린거 같네요

    답글삭제
  8. 왠지 블로그 안 들어진다고 했더니 누가 신고 했나 보네요. 도대체 무슨 억하심정으로 그런 짓을 참 어이없으시겠네요

    답글삭제
  9. 음? 대체 신고된게 무슨 내용인데요? ;;

    답글삭제
  10. 와..갑자기 블로그 비공개되셔서 깜짝 놀랐는데..ㅠㅠ참 당혹스러우시겠네요..어쩌다보니 오랫만에 이곳 방문을..

    답글삭제
  11. 자막받으려구 네이버가니까
    블로그 안되서접속이
    설마 정말정지신가?
    걱정했는데 정지되신걸보고놀랐네요ㅠ 누가그런걸지 어휴
    냥키치님 생일 날 황당하셨겠네여 ㅠ
    자막 감사합니다 잘볼게여

    답글삭제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