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백합은 일입니다! 12화 자막

 

리베 여학원 카페 기간한정으로 열면 재밌을듯


와타유리 12화 자막이에요.


[NanakoRaws] Watashi no Yuri wa Oshigoto Desu! - 12 END (1080p)

[Ohys-Raws] Watashi no Yuri wa Oshigoto Desu! - 12 END (AT-X 1280x720 x264 AAC)

[SubsPlease] Watashi no Yuri wa Oshigoto desu! - 12 (720p) [4CB54DD5]에 기준을 둔 자막.


겨우 다 했네요.

재밌었어요. 일과 진심이 뒤섞인 복잡한 백합이라 보는 맛이 있었습니다.


다운로드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잘 볼께요

    답글삭제
  2. 감사합니다. 고생하셨습니다.

    답글삭제
  3. 감사합니다 ^^
    그동안 고생하셨어요 ^^b

    답글삭제
  4. 요즘 얼마나 힘드신지 자막에서 느껴집니다.
    2분기 평소보다 오타도 많으시고 힘겨움이 전해져와요 ㅠㅠ
    컨디션 회복 잘하시길 바라며 2분기 정말정말 수고하셨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작품 수 서서히 줄이긴 해야겠음...

      삭제
  5. 고생많으셨습니다! 자막 감사히 받아갑니다

    답글삭제
  6. 완결까지 수고하셨습니다.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7.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8. 자막 감사합니다~ 항마력이 딸린지 중간중간 손발이 좀 오그라들때도 있었지만 재밌었던거 같네요 ㅎㅎ

    답글삭제
    답글
    1. 꽤나 재밌었습니다. 그런 것에 비해 인기는 없어서 아쉬웠네요...

      삭제
  9. 고생 많으셨습니다! 자막 정말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0. 감사합니다! 고생 많으셨어요~

    답글삭제
  11. 자막 감사합니다
    혹시 죄송한데 네이버 블로그 터져서 이전화 1~10화 자막은 받을수 없는건가요??

    답글삭제
    답글
    1. 주말에 올리겠습니다. 계속 주말에 바빴어요...

      삭제
  12. 자막 감사합니다~ 죄송한데 1~10화도 좀 부탁드려도 될까요^^?

    답글삭제
    답글
    1. 감사합니다 ^^ 의도적 신고라니 ;;; 별의별넘이 다있군요 고생이 많으세요 ㅠㅠ

      삭제
  13. 고생많으셨습니다 기존 자막 다날으가버렸네요 복구도 함드실거고요. 아마 진행 자막 재 업로드도 오래걸리실텐데. 수고 많으셨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귀찮지 않게끔 한번에 올리는 법도 생각 중입니다...

      삭제
  14. 고생하셨습니다! 처음엔 개그물인줄 알았는데 갈수록 진지해서 너무 재밌었어요ㅎㅎ

    답글삭제
    답글
    1. 개그와 진지 백합 사이에서 줄타기를 잘한 거 같음

      삭제
  15. 11화부터자막안받아는데 네이버터져길래 구글링해서찿아보니 게이버가 게이버했군요

    답글삭제
    답글
    1. 누가 의도적으로 신고 넣었어요.
      1주일에 걸쳐서 80개 넘는 비공개처리 메일 날아오니까 한숨밖에 안 남...

      삭제
  16.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7. 냥사장님 혹시 10화 자막은 구할수있을까요?

    답글삭제
  18. 안녕하세요 저도 항상 냥키치님 자막 잘 보고 있는 사람입니다 ㅠ 저도 10화부터 밀렸다가 이제 보기시작했는데 자막이 다 날아갔네요 아아 ㅠㅠ

    답글삭제
    답글
    1. 아 주말에 올려준다고 하셨군요. 항상 감사합니다.

      삭제
  19. 안녕하세요 11,12편만 있는데 앞부분 자막 부탁드려요 될까요

    답글삭제
  20. 전체 자막 좀 부탁드려요~
    다시 만드셔야 되는 상황은 아니지요?
    혹시 남은 자료 있을까봐 여기 저기 찾아봐도
    2, 5, 6, 7, 9, 10화는 없네요

    답글삭제
  21. 1~10화 기다리겟습니다.

    답글삭제
  22. 혹시 자막 전체있을까요 ㅠㅠ

    답글삭제
  23. 혹시 전체 자막은 업로드 예정이 없으신가요 ㅠㅠ

    답글삭제
  24. 1화~10화 자막 업로드 예정 없으신가요?

    답글삭제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