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계 원턴킬 누나~누나 동반 이세계 생활 시작했습니다~ 12화 자막

 


원턴킬 누나 12화 자막이에요.


[Ohys-Raws] Isekai One Turn Kill Nee-san - 12 END (MX 1280x720 x264 AAC)

[SubsPlease] Isekai One Turn Kill Neesan - 12 (720p) [EAA6C6C7]에 기준을 둔 자막.


그냥저냥 재밌었어요.

작가고 제작사고 다 달랐지만 엄마랑 이세계 간 작품보단 가볍고 보기 좋았네요.

그건 라이벌도 적었고, 작품 자체가 엄마 캐릭을 너무 띄우려는 게 보였지만, 이건 라이벌도 쟁쟁하고 매력이 넘쳤다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세계 하렘물로 노선 변경하려고 오프닝까지 바꾼 선택은 잘했다고 봄.


다운로드



댓글

  1. 404.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라고 다운로드가 안 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죄송합니다... 다이렉트 링크에 슬래시를 붙여버렸네요

      삭제
  2. 404.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라고 다운로드가 안 됩니다. chrno45@naver.com 여기 메일로 보내주시면 안 될까요. 번거롭겠지만 부탁드립니다

    답글삭제
  3. 감사합니다~~ 위에 오류로 못받으신분들 복구하실때까지 이 방법으로 받으세요. 다운로드 링크복사 후 링크 주소에서 맨 마지막 '/' 만 빼주세요. 그럼 받아집니다.

    답글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5. 완결까지 수고하셨습니다.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6.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7. 노고가 많으시네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8. 슬래시를 하나 넣어버렸네요... 방금 수정했습니다. 지금은 잘 받아질 겁니다.

    답글삭제
  9.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0. 이세계 원턴킬, 어쨌든 귀여워2기, 나의 백합 일입니다, 내옆의 은하 네이버 블로그 날아간거
    통합본 기다리고 있는데 언제쯤 올라오나요? ㅠㅠ

    답글삭제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