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남자는 현실주의자 1화 자막

 

츤츤...


꿈꾸는 남자 1화 자막이에요.


[Ohys-Raws] Yumemiru Danshi wa Genjitsushugisha - 01 (TX 1280x720 x264 AAC)

[SubsPlease] Yumemiru Danshi wa Genjitsushugisha - 01 (720p) [78D1A264]에 기준을 둔 자막.


라노베 럽코 엄청 좋아하는 입장으로선 첫 인상은 합격이라 생각합니다.

고쿠미 타 제작사와 공동제작이긴 하지만 이정도면 퀄 괜찮게 잘 뽑았고 스토리쪽도 일단 맘에 드네요.


안경을 깜빡했다는 내일 저녁에...


다운로드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저런 아이가 오히려 좋아.

    답글삭제
  2. 자막감사합니다~ 오프닝 영상이 뭔가 A채널이나 미연시 오프닝이 생각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아, 이 제작사가 만들어지고나서 가장 처음 만든 TV애니가 A채널이라 비슷할 거예요

      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벌써 3분기라니.. 시간 너무 빠르다...

    답글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이번 분기는 럽코가 많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심지어 일부러 두 세개는 안 했는데도 벌써 4개인가 만들 예정

      삭제
  5. 여캐들이 다 커여워서 마음에 드네요

    답글삭제
  6. 감사합니다.
    그닥 취향이아니라 2화부터 볼진 미지수지만 1화 오류들요

    지지*3(그래서 난 아이카와를 지지하기로-제외)
    ㄴ포교

    깨달았네
    ㄴ파악했네

    글쎄다
    ㄴ글쎄...

    혼동되려나
    ㄴ흔들리려나

    몰입
    ㄴ대화

    답글삭제
    답글
    1. 포교라 하면 너무 종교 권유 느낌이 나서 일부러 틀었는데 대체용어가 없으면 어쩔 수 없이 써야겠네요...

      삭제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