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애가 안경을 깜빡했다 1화 자막

 

미쳐따...


안경을 깜빡했다 1화 자막이에요.


[Ohys-Raws] Suki na Ko ga Megane o Wasureta - 01 (AT-X 1280x720 x264 AAC)

[SubsPlease] Suki na Ko ga Megane wo Wasureta - 01 (720p) [F141AF83]에 기준을 둔 자막.


음... 인물을 집중할 땐 그래도 2D같게 신경 잘 쓴 느낌인데 쓸데없이 풍경을 카메라 무빙을 해서 보여준다거나(그것도 욕 엄청 먹었던 그 기법으로...) 거기서 고헨즈 특유의 3D작화를 썼다거나... 그런 게 조금 아쉽네요.

이게 무슨 소리냐면 쓸데없는 부분에서 샤프트 각도를 쓴 거라 보면 됨.

고헨즈 말고 괜찮은 제작사 많은데 왜 하필 럽코인데....

그런 거 말곤 작품은 1000퍼센트 제 취향이라 앞으로도 재밌게 작업할 거 같습니다.

작화 쯤이야, 타마요미같은 개씹망 퀄리티 작품도 했는데 이정도의 이질감 쯤이야...ㅋㅋ


다운로드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쓸데없이 과하면 오히려 에반데..
    다음화부터 적당히 하기를 기도할뿐.

    답글삭제
    답글
    1. 글쎄요... 저 제작사가 K에선 먹혀서 계속 밀고 가는 거 같던데...

      삭제
  2. 감사합니다. 고생하셨습니다.

    답글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K 시리즈랑 핸드 셰이커를 만든 고헨즈가 럽코를 만든다고 해서 흥미가 가 한 번 봐보려고 합니다
    주변 평가를 보면 연출이 럽코랑 어울리지 않고 너무 과하다는 말이 있어서 반기대반걱정이네요

    답글삭제
    답글
    1. 럽코 만들 제작사는 아님...
      애초에 액션씬 상정하고 쓰는 연출기법이라(근데 욕 많이 먹었지...)

      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6.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7.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8. 조금 당황스러운 무빙이었네요 ㄷㄷ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이 제작사가 주로 쓰는 연출기법인데
      샤프트의 샤프트각도랑 같다고 보면 돼요...
      즉, 과한 연출기법

      삭제
  9. 여주가 조제 닮았네요

    답글삭제
  10. 자막 감사합니다. 블로그가 멋지게 변했네요.

    답글삭제
  11. 자막 감사합니다! 아무래도 안경낀게 더 이쁜거 같은...ㅋㅋ

    답글삭제
  12.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3. 음... 확실히 눈이 편한 작품은 아니네요
    1) 채색의 컨트라스트(?)가 너무 강함
    2) 3D의 매끄럽지 못하고 fps 낮은 듯한 느낌의 움직임 떄문에 어지러움 (1)
    3) 시야각 엄청 좁아보이고 요오상하게 올려다보는 느낌의 구도가 자주 나와서 어지러움 (2)
    뭐가 제일 문제인가 보면서 계속 생각했는데 저한테는 3), 1), 2)의 순서네요

    하지만 미에양 귀엽고 재미있고 코무라 리액션 좋고 간접발키스라니 귀하네요
    작화는 장식일 뿐이죠!
    방향은 좀 다르지만 스위치 들어가면 엄근진에 멋짐으로 분위기 급변하는게 시키모리양 생각도 좀 나네요.

    타마요미는 캐릭터 디자인은 이뻤고 ED가 너무 취향 저격이었던거 같아서 좋은 기억도 있습니다!

    답글삭제
  14. 그냥 보고 고핸즈구나 고핸즈 스럽구나 생각한....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5. 좋든 나쁘든 독창성은 오지네 ㅋㅋ 이회사는 딱보면 바로 티남

    답글삭제
  16. 1,2화 한방에 봐야곘어요 ㅋ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7. 자막 고맙습니다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8. 자막 감사합니다 잘볼게요~

    답글삭제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