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어·라이어 1화 자막

 

원래 빨간머리 히로인=타케타츠 아야나인데...


라이어 라이어 1화 자막이에요.


[NanakoRaws] Liar Liar - 01 (1080p)

[Ohys-Raws] Liar Liar - 01 (AT-X 1280x720 x264 AAC)에 기준을 둔 자막.


일본에서 현재 출간 중인 라이트노벨 중 애니화됐으면 하는 작품 베스트 3작 중 하나이자 가장 마지막에 애니화된 작품입니다.

1년 이상 기다린 보람이 있는 작품이었어요.


근데 논스폰서 벌써 2화 풀렸던데...

이거 대사 많아서 지금은 무리고 내일 하는 거로 할게요.

카노카리는 2기 11화~12화 완성시키고나서 3기 착수하는 방향으로 갑니다.


다운로드

댓글

  1.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내용이 특이해보여서 한 번 봐보기로 했네요
    어떻게 나올지 기대됩니다

    답글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센세가 기대했다고 하니 기대감을 가지고 시청을.

    답글삭제
  6. 1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닉네임 오타입니다. 로그인 안하고 쓴 댓글은 수정이나 삭제가 안되서;;

      삭제
  7.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8. 자막 감사합니다~ 원작은 모르지만 기대되네요 ㅎㅎ

    답글삭제
  9. 뭔가 기대되는 애니네요.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0.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11.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2. 감사히 봤어요

    1화오류요

    망가 거였잖아?
    ㄴ거장난 거잖아

    7성으로 군림...
    ㄴ7성으로서 정상(톱)에 군림...

    간파한
    ㄴ예상한

    강한
    ㄴ만만치 않은

    답글삭제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