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회사의 작은 선배 이야기 2화 자막

 

와...요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망


작은 선배 2화 자막이에요.


[Ohys-Raws] Uchi no Kaisha no Chiisai Senpai no Hanashi - 02 (ABC 1280x720 x264 AAC)

[SubsPlease] Uchi no Kaisha no Chiisai Senpai no Hanashi - 02 (720p) [78AA8E79]에 기준을 둔 자막.


와씨...너무 달아서 당뇨병 걸릴 거 같아...


다운로드

댓글

  1.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휴일에도 자막 만들어주셔서 넘넘 감사드려요~

    답글삭제
  3.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4. 요망한 작은 선배 그나저나 블로그는 언제 될지?

    답글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6. 읔ㅋㅋㅋㅋㅋㅋ 달어 너무달어~!!!!!

    답글삭제
  7. 판타지에도 존재하지 않는 이 회사 뭐지?
    이미 선을 한참 넘은거 같은데...
    이미 사귀고 있는데 서로 속이고 있다에 500원 겁니다.

    이 고양이 납치한다 꼭 납치한다ㅋㅋㅋㅋㅋㅋ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
      그 고양이 내 건데요 어딜 넘보시나

      삭제
  8. 자막 감사합니다~ 이번 당뇨병 유발 작품은 이거군요 ㅎㅎ

    답글삭제
  9. 기대 안하고 봤는데 이번분기 원픽이네요

    답글삭제
  10. 자막 감사합니다.~
    이번 분기 당분보충은 이거다.

    답글삭제
  11.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2. 자막 감사합니다! 저런 선배가 실제하다니

    답글삭제
  13.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4. 요즘 당뇨병 걸릴듯한 애니가 많군요...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5.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6.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17. 자막 감사합니다
    센빠이는 작고 쇼듕해요...

    답글삭제
  18. 2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9. 작지 않은 선배 이야기네요.

    답글삭제
  20. 감사합니다 지친 사람에게는 굳

    답글삭제
  21.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11:42.30 바래대줘서 > 바래다줘서
      11:42.30 - 수고하셨습니다, 선배 태그 누락
      14:14.16 분은 > 분이란 것은/분이란 건

      삭제
  22.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23. 있었는데 일부러 안 쓰다니 이런 요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망한 고양이같으니라구!!! 벌로 무한 쓰담쓰담 형에 처한다!!!!!

    답글삭제
    답글
    1. 너무 요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망하니까 곁에 두고 계속 쓰다듬어주마

      삭제
  24. 현생이 힘들다보니 이런 달달한걸 찾아보면서 멘탈 케어하기에 좋네요 ^^;

    답글삭제
  25. 자막 감사합니다~ 뭔가.. 귀여운 생물이 있어요

    답글삭제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