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남자는 현실주의자 2화 자막

 

오랜만에 (구)정석적인 풍기위원장...


꿈꾸는 남자 2화 자막이에요.


[Ohys-Raws] Yumemiru Danshi wa Genjitsushugisha - 02 (TX 1280x720 x264 AAC)

[SubsPlease] Yumemiru Danshi wa Genjitsushugisha - 02 (720p) [4D03DD9A]에 기준을 둔 자막.


이게 진짜 중반부 들어가면 답답하다고 느낄 거 같긴 하네요.

남주가 갑자기 일편단심을 포기하고 이상한 쪽으로 깨달음을 얻어서 그런가 여캐들이 꼬여도 무반응이거나 시원찮은 반응일 거 같은 느낌이 솔솔 나네...


다운로드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어.. 그러면 남주 자격 실격인데..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더는 네이버 블로그에 있던 냥키치님이 제작한 자막들은 못받는건가요?

    답글삭제
  3. 아 답답한 남주 속성은 카노카리 하나면 충분할텐데 흐흠 최초로 하차하는 작이 될것인가..ㅋㅋ 카노카리 3기도 볼까말까 고민중인데 말이죠...ㅋㅋ

    답글삭제
  4. 남주 고도의 밀당 시전중 문제는 너무 밀기만 하는 ㅋㅋㅋ

    답글삭제
  5.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6. 작화는 그렇다고 치고, 원작의 문제인지 연출의 문제인지.... 전 하차 합니다. ㅠㅠ 자막 감사했습니다.

    답글삭제
  7. 기존 럽코랑은 좀 느낌이 다르네요
    현타온 남주?

    답글삭제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