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어·라이어 2화 자막

 

은발벽안 치유계 거유 메이드 키우고 싶다


라이어 라이어 2화 자막이에요.


[SubsPlease] Liar Liar - 02 (720p) [0310D79A]에 기준을 둔 자막.

웹에선 1화씩 먼저 한다고 하여 처음만 1시간 편성 나머지부턴 30분편성인 듯합니다.

덕분에 한 주 일찍 끝나겠군...


일단 우리나라에선 인기를 끌 거 같진 않은데 일본에선 그래도 기대작이 애니화된 거라 주목을...받는 거 같기도 하고...몰?루겠네요.

근데 전 재밌습니다. 이런 느낌의 작품 보는 것 자체도 오랜만이고 하는 것도 처음이라...


다운로드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갠적으로 메이드짱의 갓드랑이 비중이 높았으면 좋겠군요ㅎㅎ
    민소매 메이드복을 입었으면 겨를 보여줘야합니다 암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메이드만 눈에 들어옵니다.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이상한 전생도 그렇고 뭔가 웹에서 2화씩 나오는 애니들이 있네요
    선행판은 tva판이랑 조금씩 다를 수 있던거같아서 안보게 되는데 한국에선 이미 2화까지 방영한거 보면 그럴 걱정은 안해도 되겠죠

    답글삭제
  5. 초반에 가슴..이 아니라 눈이 크다고 한거같네요 앵글상으로도요

    답글삭제
  6.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