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남자는 현실주의자 4화 자막

 

츤데레 메인히로인의 진면목


꿈꾸는 남자 4화 자막이에요.


[Ohys-Raws] Yumemiru Danshi wa Genjitsushugisha - 04 (TX 1280x720 x264 AAC)

[SubsPlease] Yumemiru Danshi wa Genjitsushugisha - 04 (720p) [F112E1DA]에 기준을 둔 자막.


이거 스토리가 호불호가 너무 세서 그런가 초반에 하차하신 분이 넘 많은 거 같아서 아까움...


다운로드

댓글

  1. 저는 오히려 안경 뭐시기 쪽 1화만 보고 하차했는데....
    그냥 취향 차이인가 ^^;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개인차가 있으니 뭐..

    답글삭제
  3. 자막 싱크가 조금 안맞아여...ㅎ;;;

    답글삭제
    답글
    1. 아 릴은 Subplease 이게 안맞네여 ㅎ;;

      삭제
  4. 혹시 죄송하지만 나의 백합은 10화 자막 있나요?? 그때 까먹고 다운못받아서 보니까 블로그도 신고로 막혀있어서 못받고 있네요

    답글삭제
  5. 전, 취향이 맞나보네요. 즐감하고 있습니다.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6. 와... 맨 마지막에 염색했어! 이 부분에서 남주처럼 심쿵해서 실제로 가슴을 부여잡은 1인... 다 끝났다고 방심했다가 훅 들어오다니 ㅋㅋㅋ

    답글삭제
  7.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