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어·라이어 12화 자막

 

에헤~


라이어 라이어 12화 자막이에요.


[SubsPlease] Liar Liar - 12 (720p) [3B682DA4]에 기준을 둔 자막.


솔직히 내용 자체는 흥미로웠는데 작화도 뒷받침되지 않았고 각본가가 원작을 못살렸다는 느낌을 원작을 보지 않았는데도 느꼈습니다. 

얘처럼 기대받은 라노베였던 탐정은 이미 죽었다는 대히트해서 2기까지 나온다는데...

여러모로 재밌었는데도 아쉬웠습니다. 더 보여줄 수 있었다고 보고 계속 화제가 됐어야했는데...


다운로드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그래주면 참 좋겠지만... 오히려 그런 경우가 적은거 같기도...

    답글삭제
  2. 마지막에 잠깐 나온 노랑머리 친구가 애니화된 뒤쪽에 나오는 히로인중 한명인대... 2기 암시를 한건지 그냥 나온건지..
    퀄이 너무 갈수록 무너져서 과연 2기가 나올수 있을지 의문이내요
    그래도 오랜만에 노갬노라 생각나는 애니였던거 같아요

    답글삭제
  3. 초반에는 재밌었는데 후반부는 좀..

    답글삭제
  4. 완결까지 수고하셨습니다!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5.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6. 감사합니다! 고생 많으셨어요~

    답글삭제
  7. 동의합니다. 아쉬운 점 좀 많네요..

    답글삭제
  8. 냥키치 센세. ohys릴은 언제 올라오나요?
    같은 릴로 꾸준히 모으고 있는데 아직 없어보여서 물어봅니다.
    그리고 항상 자막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답글삭제
  9. 소중한 자료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