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톨이 흡혈귀의 고뇌 1화 자막

 

최강 흡혈귀 등장(?)


히키코마리 1화 자막이에요.


[Ohys-Raws] Hikikomari Kyuuketsuki no Monmon - 01 (BS4 1280x720 x264 AAC)

[SubsPlease] Hikikomari Kyuuketsuki no Monmon - 01 (720p) [A760DC02]에 기준을 둔 자막.


포션빨은 일단 해봐야 알겠지만 이번 3연타 판타지풍 작품들은 코미디를 깔고 가네요.

이것도 좀 스토리 위주로 가는 줄 알았는데 코미디 요소가 다분해서 재밌었습니다.

맘에 드네요.


다운로드

댓글

  1. 감사합니다 :) 코마링 라노벨로 먼저 접했는데 재밌더라구요 ㅋㄷ 의외의 백합 + 꽁냥꽁냥 + 진지한 모습도 나오는데

    여튼 자막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2. 싱싱한 자막 감사

    답글삭제
  3. 귀엽고 재밋네요 자막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5. 감사히 봤어요

    이것도 라노벨 원작인가 보군요
    1화 봤을땐 일단 재밌네요 ㅎㅎ

    오류 두개요

    하필이면
    ㄴ이렇게 간단히

    학살이다
    ㄴ몰살이다

    답글삭제
  6.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