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션빨로 연명합니다 1화 자막

 

원래 물장사가 최고임


포션빨 1화 자막이에요


[Ohys-Raws] Potion-danomi de Ikinobimasu! - 01 (ABC 1280x720 x264 AAC)

[SubsPlease] Potion-danomi de Ikinobimasu! - 01 (720p) [994F1739]에 기준을 둔 자막.


유포니엄은 또 못하게 됐네...

그냥 이번 주 토요일에 각잡고 할까...


아, 전 애니시아에 제가 등록한 거 아니면 안 합니다.

폭식의 베르세르크 자막은 좀 기다려주세요. 하시던 분이 올릴 겁니다.


다운로드

댓글

  1. 감사합니다. 이번 작도 잘 부탁합니다.

    답글삭제
  2. 엌 말빨로 연명합니다 작업하셨네요. 자막 없어 안 볼까 했는데.... 자막 줍줍합니다.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5. 음... 주인공이 죽었다고 가족들에게 말하는 장면에서 가족들이 너무나도 화목한 모습을 모여줬을때... 아! 얘네들은 사망보험금을 억단위로 받는구나! 주택론을 한방에 해결 할 수도 있나보구나! 하는 인상을... ㅋㅋㅋ

    답글삭제
  6.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7. 올려주신 자막빨로 영상 반영 연명합니다 ~

    답글삭제
  8. 감사합니다.

    1분기 전생왕녀 이후로 나온 백합전생물(맞나?) 이네요

    오류들요

    몸에 동강
    ㄴ몸이 (두)동강

    거의
    ㄴ부상이나

    그래서 다음은
    ㄴ그러니 다음은

    답글삭제
  9. 완전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0.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