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Y 1화 자막

 

샤이한 히어로라서...


샤이 1화 자막이에요.


[Ohys-Raws] Shy - 01 (TX 1920x1080 x264 AAC)

[SubsPlease] SHY - 01 (720p) [651EDB35]에 기준을 둔 자막.


되게 신선한 히어로물이네요.

일본이기에 나올 수 있었다 생각함.

이번이 연휴라 오늘 올리는 거지 다음화부턴 수요일에 올라갑니다.


다운로드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수고하셨습니다 샤이

    답글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그런데 오역이 하나 보이네요.

    22:03 ...마음을... -> ...마음이...

    답글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6. 자막 감사합니다! this is shy!

    답글삭제
  7.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8. 감사히 봤습니다.

    진짜 시선한 소재의 히어로물이네요

    1화 오류들요

    초인적인 힘을 가진 사람들은
    ㄴ ... 사람들이

    괜찮나요*2
    ㄴ괜찮으세요(여러번 지적해드린건데...)

    다들 위험하니까
    ㄴ여러분 위험하니까

    단숨에
    ㄴ눈깜짝할 새에 혹은 순식간에(비슷한 의미지만 이게더 잘 어울릴거 같네요)

    사람의
    ㄴ사람들의

    답글삭제
  9.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