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검학원의 마검사 10화 자막

 

여기가 어디요...


성검학원 10화 자막이에요.


[Ohys-Raws] Seiken Gakuin no Maken Tsukai - 10 (WEB 1920x1080 x264 AAC)에 기준을 둔 자막.


내일 엄청 춥대요...

홍콩은 따뜻했는데...흑흑


다운로드

댓글

  1.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추신 조금 놀리는 듯 말하자면.
    부산은 눈이 안옵니다.
    10년단위로 1번에서 정도만 올려나요?
    부산 눈 안와서 좋아요.
    직장이 없어서 나빠요.
    칫...

    답글삭제
    답글
    1. 그 10년마다 한번 올때 아주 난리가 나는 곳이 부산입죠..ㅋㅋ

      삭제
  2. 감사합니다. 잘 다녀 오셨나보네요^^
    자막 나올때까지 기다렸어요ㅎㅎ
    덕분에 이거 보고 자면 좋을 것 같아요.
    감기 조심하세요 :D

    답글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추우면 진짜 뭘 하기가 싫네요..

    답글삭제
  4. ㅋㅋㅋ 홍콩 부럽네요
    낼 엄청 떨어진다니까 감기 조심하십쇼!!
    감사히 보겟습니다 ^^

    답글삭제
  5. 10화 자막에서 17분 11초에서 17분 15초 사이에 싱크가 안맞네요
    1000년이란 부분이 늦게 나와요

    답글삭제
    답글
    1.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삭제
    2. 메모장으로 자막파일 열기해서 그 부분 바로 위에 숫자를 1032425로 바꾸고 저장해보셈..비슷해질거임

      삭제
  6.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7. 아 안심하세요. 여긴 쇼타콘 마왕의 세계입니다.

    답글삭제
  8.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9. 애니 진행이 툭툭 끊기는 느낌같아요

    답글삭제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