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션빨로 연명합니다! 5화 자막

 

회춘하는 약...진시황이 탐내겠네


포션빨 5화 자막이에요.


[Ohys-Raws] Potion-danomi de Ikinobimasu! - 05 (EX 1280x720 x264 AAC)

[SubsPlease] Potion-danomi de Ikinobimasu! - 05 (720p) [EC7DBF53]에 기준을 둔 자막.


어떻게든 성공했네요...

텔레패스는 예정대로 올라갑니다.


다른 글에 올렸는데 호응이 별로 없어서 다시 쓰면

어제 사운드 아카이브 디 오케스트라 다녀왔습니다.

전반적으로 만족했는데 약간 불만인 점(원곡부터 피아노곡이었던 아리아에 그랜드피아노 구성을 하지 않은 점이나 단원들끼리의 호흡이 미묘하게 안 맞았다든가)는 있었지만 홀에서 오는 압도감이 차원이 다르네요.

종종 클래식 들으러 갈 듯합니다.


다운로드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페로로사마랑 사진도 찍었어야죠..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1분24초에 프랑세 아니라 → 프란세트 이네요 이것만 수정하시면 될듯 싶네요

    답글삭제
  4. 1부봤는데 실로폰소리가 이상해서 보니 인터미션이후로 안보이시던...ㄷㄷ 퇴장이신건지

    답글삭제
    답글
    1. 흠... 잘은 모르겠는데 쉬는시간 끝나고 안 보이긴 하더라고요 실로폰

      삭제
  5.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6. 사운드 아카이브 디 오케스트라!!! 오오 좋은 시간 보내셨군요 ㅎㅎ

    답글삭제
  7.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