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션빨로 연명합니다! 6화 자막

 

??? : 계획대로


포션빨 6화 자막이에요.


[Ohys-Raws] Potion-danomi de Ikinobimasu! - 06 (EX 1280x720 x264 AAC)

[SubsPlease] Potion-danomi de Ikinobimasu! - 06 (720p) [CA54E152]에 기준을 둔 자막.


이게 이 작가 첫작이라 그런가... 전체적 완성도도 흠좀무하고 이야기도 너무 단순하고...

거기에 제작사 잘못 만나서 퀄은 역대 최저고...

여러모로 아쉽네요.

금화 8만개는 그래도 한 화당 4천씩은 조회수가 나왔었는데 이건 그 절반 수준이라...

(그건 PV보다 퀄이 좋아서 놀랐음)


다운로드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가볍게 보기엔 좋은데 아쉬운건 어쩔수 없는듯.

    답글삭제
  2. ;ㅅ; 제작사가 잘못한거같아요..
    '평균치' 퀄정도만 뽑아줬어도 괜춘했을텐데 ㄲㅂ...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아쉽지만.... 그래도 중도하차가 힘듦데스와~ 네요... (아.. 중독 된 듯)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오타제보합니다.
    19:55 며칠이 걸럴지...
    자막 언제나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5. 은근히 재밌음 ㅋㅋ

    답글삭제
  6.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7. 아니에요 저는 정말 재밌고 보고 있어요 자막 감사합니다 ^^

    답글삭제
  8.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9. 개인적으로 최근 양산형 아세계물종 평가하기도 미안할 정도네요.
    서로 잘못 만난 콜라보의 위력인가...ㄷㄷ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0.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1. 금화 재밌게 봤는데 ㅎㅎ 금화보다 많이 아쉽긴하네요

    답글삭제
  12.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