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어문 제국 이야기~단두대에서 시작하는 황녀님의 전생 역전 스토리~ 6화 자막

 

사랑에 빠졌데스와~


티어문 6화 자막이에요.


[Ohys-Raws] Tearmoon Empire Story - 06 (BS11 1280x720 x264 AAC)

[SubsPlease] Tearmoon Teikoku Monogatari - 06 (720p) [F7365CEE]에 기준을 둔 자막.


원작 정보 하나 없이 키비주얼만 봤을 땐 공주가 전생해서 전투를 거듭해 나라를 구하려는 이야기 같았는데 전혀 아니어서 놀랐어요.

근데 너무 재밌네요ㅋㅋ


다운로드데스와

댓글

  1. 감사합니다 ^^
    이번시즌에 잼난애니중 하나인거같아요 :) ㅋㅋㅋ

    답글삭제
  2. 저도 원작은 못봤고 망가판 정발 1권만 읽어봤는데 여기에 없는 내용이 좀 더 나오는게 있긴 한데 애니로 보기 편하고 전개도 빠르네요.

    답글삭제
  3. 덕분에 재밌게 보고 있습니데스와
    근데 엔딩 부른게 카노에리나가 아니라 카노에라나 아닌데스와?

    답글삭제
    답글
    1. 6주째 아무도 발견 못했던 거...
      제보 감사드립니다

      삭제
  4. 자막감사합니다.ㅎㅎ 진짜 착각물 중에선 최고에요.ㅎㅎ 만화책 라노벨 다 사서 보고있어요

    답글삭제
  5. 감사하데스와

    오타하나있데스와

    바야
    ㄴ비야

    답글삭제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