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검학원의 마검사 11화 자막

 

야한(?) 뱀파이어 눈나


성검학원 11화 자막이에요.


[Ohys-Raws] Seiken Gakuin no Maken Tsukai - 11 (WEB 1920x1080 x264 AAC)에 기준을 둔 자막.


12부작이길 바랍니다...

전투씬만 좀 공들였으면 더 재밌었을텐데 역시 아깝긴 하네요...


다운로드

댓글

  1. 뭔가 뭔가.. 저예산 같은데 여주만 저예산이 아닌듯한.....
    감사히 보겠습니다 ^^

    답글삭제
  2. 야해야 하는데 야하지 않아서 문제가 되는 작품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5. 하차하기는 아쉽고 끝은 봐야겠고 애니.

    답글삭제
  6. 03 39 나카나카도오시테는 어째서지?라는 뜻이 아닙니다 용례를 살펴보고 자신이 할 수 있는 최선의 번역을 하시길 바랍니다
    07 51 찬미가賛美歌로 보입니다, 동의한다면 문장을 재구성해봅시다

    답글삭제
  7. 위에 정신 나간 익명분이 한명 게시는 군영 ㅠ 신경쓰지마셔용~~~ 항상 넘 감사 합니당^^

    답글삭제
    답글
    1. 제가 오역을 했을 수도 있는 거라 크게 신경 안 씁니다
      근거없이 번역 못하네라는 댓글 달면 극대노하는 편이지만...

      삭제
  8. 이런 정신 나간 댓글에 현혹되시면 안 됩니다. 신경쓰지 마세요

    답글삭제
  9.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0. 여캐만 보고 봤지만 하아..

    답글삭제
  11. 자막 고맙습니다~
    그래도 최선의 번역을 해보라니...문장을 재구성하라니...선생님과 학생도 아니고
    나는 위에 있으니 다시 해봐라 하는 것 같아서 썩 좋아 보이질 않네요.

    답글삭제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