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어문 제국 이야기~단두대에서 시작하는 황녀님의 전생 역전 스토리~ 11화 자막


티어문 11화 자막이에요.


[Ohys-Raws] Tearmoon Empire Story - 11 (BS11 1280x720 x264 AAC)

[SubsPlease] Tearmoon Teikoku Monogatari - 11 (720p) [22092393]에 기준을 둔 자막.


서코갔다 온 뒤에 자막을 빨리 처리하지 못한 게 너무 크네요..

거기에 오늘 다른 일로 외출을 하는 바람에...

요즘 복장들이 다 두터워져서 전철 안에서 번역하는 것도 한계가 좀 있고...ㅜㅜ

말딸은 일단 완전히 못하는 상황이 아닌 이상 시도해보도록 할게요.

포션빨은 빠르면 수요일.


다운로드데스와

댓글

  1. 감사합니다 서코 저도 갔다왔..

    답글삭제
  2. ^-^ 11화 감사합니다...이거 보고 자야겠네요....

    답글삭제
  3.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삭제
    2. 그건 즉, 나한테 결투룰
      -> '결투룰'이란 오타가 보이네요.

      만전의 자세가 아니어도 이 위력
      -> '<'이게 들어가 버렸네요.

      삭제
    3. 태그 들어가니 이래저래 걸려서 문제되는게 많군요. ;; 그런면에선 네이버가 확실히 편하네요. ;;

      삭제
    4. 혀 깨문 미아가 너무 귀여웠던 에피소드였네요. 미아가 바보 악녀란걸 점점 잊게 되네요. ㅎ

      삭제
  4. 감사히봤습니다데스와

    오류하나있어요

    백작과
    ㄴ백작령과

    답글삭제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