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검학원의 마검사 12화 자막

모두를 지키기 위해


성검학원 12화 자막이에요.


[Ohys-Raws] Seiken Gakuin no Maken Tsukai - 12 END (WEB 1920x1080 x264 AAC)에 기준을 둔 자막.


과거의 영웅, 마왕군이 전부 "보이드"라는 형태로 나와서 현대 인류를 위협하는데 정작 그 보이드의 정체는 실마리조차 잡지 못했어요...

떡밥을 남기긴 했는데 2기 가능성은 없어보여서 아쉽고, 팟쇼네라는 제작사가 전투씬 제작 경험이 적다보니 어쩔 수 없이 전투씬은 빈약한데 캐릭은 이쁘게 잘 뽑았네요.

그리고 은꼴을 잘뽑는 제작사 답게 반라, 전라씬은 잘뽑긴 했네요. 속옷노출 1건에 비해 전라씬이 더 많았던 건 함정이지만...


다운로드

댓글

  1. 헐킈 일본 다녀오셔서 올라올줄... ㄷㄷㄷ
    감사히 보겠습니다 ^^ 고생하셨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아직 2주 정도 남았어요
      텔레패스 완결 짓고 간다는 의미로 쓴 거라

      삭제
    2. aㅏ 그렇군요!
      아참 이 애니는 ㄹㅇ 여캐에 몰빵한거같아요 ㅋㅋ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_ _)

      삭제
  2. 음? ㅋㅋㅋㅋㅋㅋ
    자막 감사요~ ㅎㅁㅎ

    답글삭제
  3. 이제 4분기 완결작을 처음으로 보게 되네요.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4. 2기 가능성은 없는 거군요... 캐릭터 디자인이 이쁘게 뽑혔는데 정말 아쉽습니다

    답글삭제
  5. 자막올려주셔서 잘봤습니다. 감사합니다. 여자 캐릭터 얼굴은 이쁘게 그렸는데 역시나 움직이나 액션은 원래 기대도 안했는데, 기대한 서비스신이, 농담안하고 은꼴어디? 라노벨하고 만화보다더 안나오고 그나마 잠깐 나온 속옷씬 안입은씬은 노꼴,, 팟쇼네 믿었다가 뒤통수 맞은격이었네요

    답글삭제
  6. 저는 재밌게 봤는데, 2기 안나올거 같아서 아쉽네요.
    완결 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7. 자막 감사합니다~ 이게 마지막화인줄도 모르고 있었네요...

    답글삭제
  8. 여캐가 많이 아까운.. ㅋㅋ

    답글삭제
  9. 마지막까지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0. 자막 감사합니다.. 진짜 찾고 있었는데 완결되서야 보게되네요 ㅠㅠ

    답글삭제
  11. 12화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완결까지 수고많으셨어요!

    답글삭제
  12. 언제나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응원합니다!홧팅!

    답글삭제
  13. 너무 양상형 액션이라 아쉬웠네요...

    답글삭제
  14.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