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리석은 천사는 악마와 춤춘다 1화 자막

 

마지 텐시...


어리석은 천사 1화 자막이에요.


[SubsPlease] Oroka na Tenshi wa Akuma to Odoru - 01 (720p) [40D1CAB5]에 기준을 둔 자막.


사쿠라 아야네가 딱 적임인 캐릭터가 오랜만에 나왔네요.

주문토끼 코코아 같은 느낌에 사이코패스의 시모츠키까지 한번에 하려면 사쿠라 아야네말곤 힘들다 생각.


다운로드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미안, 뭔가 보답을…
    부분에서 '보답'은 좀 어색하지 않나 싶네요.

    고마워…♥
    이 부분은 황송하다는거 같네요.

    뭐 이런 실패를!
    일본은 실수, 실패를 구분하지 않죠. 실수(失手)나 실태(失態)로 번역하는 편이 낫지 않았나 싶네요.

    답글삭제
  3.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4.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5. 감사히 봤습니다.
    첫장면 보고는 그냥 학원룰 있거니 했는데 설마 제목대로 천사,악마 관련 이었을 줄이야..

    오류 하나요

    답례
    ㄴ사과

    답글삭제
    답글
    1. 위에서 다른분이 보답이 어색하다고 해서 답례로 수정하신거 같은데
      미안, 뭔가 사과를...
      이 맞는 표현인듯 싶네요

      삭제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