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사키와 피쨩 2화 자막

 

호시자키 존나 이쁘네...


사사피 2화 자막이에요.


[Ohys-Raws] Sasaki to Pii-chan - 02 (AT-X 1280x720 x264 AAC)

[SubsPlease] Sasaki to Pii-chan - 02 (720p) [76C3BA15]에 기준을 둔 자막.


실버링크가 칸토쿠 원안을 구현하면 이런 느낌이구나 싶네요.

3분짜리라 짧아서 완벽에 가깝게 가능했던 원룸 시리즈보단 아니지만 실버링크도 나름 잘 만드는 회사인지라 퀄 자체는 만족스럽네요.


다운로드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2. 2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4. 데레데레 그녀가 안나왔음ㅎㅎ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5. 감사합니다! 원작 라노벨이 3권쯤 나왔을때부터 애니화가 기획됐는데 그만큼 재밌네요ㅎ

    답글삭제
  6. 나무위키에는 왜 혹평이 많은지 모르겠네요 결혼반지보다 밀어주는 작품같은데...

    답글삭제
    답글
    1. 제작년 이 라노베가 대단해 1위 작품이라 기대치를 높여서 그런가봐요
      작년 1위였던 옆집 천사님도 애니화 퀄이 무너지면서 혹평 많았으니

      삭제
  7.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8. 블로그 관리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스포성 댓글이라 삭제조치하겠습니다
      오류부분만 다시 작성해주세요

      삭제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