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동료가 아니라고 용사의 파티에서 쫓겨났기 때문에 변경에서 슬로우 라이프 하기로 했습니다 2nd 1화 자막

 

코코넨네


용사의 슬로우 라이프 2기 1화 자막이에요.


[Ohys-Raws] Shinnonakama 2nd - 01 (AT-X 1280x720 x264 AAC)

[SubsPlease] Shin no Nakama S2 - 01 (720p) [2B0AC571]에 기준을 둔 자막.


어우, 제목 더럽게 기네...


이건 1기 해서 하는 거긴 하지만 2기가 나올 줄은 몰랐어요...

추방 슬로우라이프 장르 첫 애니화 작품이라 나온 건가?

먼치킨 이세계물 선두주자인 마왕학원의 부적합자도 2기 나왔고...


다운로드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이게 2기 나올줄은 생각도 못했는데.....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1기 자막이 올라오면 챙겨서 확인해 보고 싶네요.(먼산)

    답글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저도 2기 나올줄은 몰랐는데... 슬로우 라이프라고 제목은 해놓고 전혀 슬로우 라이프가 아니라서 2기에선 제대로 보여줄 생각일지도 ㅎㅎ

    답글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릿트 보는 재미?로 보았던 애니였는데 2기가 나올 줄은 솔직히 예상 못 했네요.
    그래도 나와 주면 땡큐~ 입니다.
    그러고 보니 지난 1기는 냥키치님과 別名님 같이 픽~ 하셨던 작품이네요.
    냥키치님도 2기 3기 4기 생산(?)하는 대열에 합류 하신건지? ㅋ

    답글삭제
  6. 2기는 루티 케어 코스인가~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7. 감사합니다 잘볼게요~~ 새벽부터 들락날락 했어요 설레요~

    답글삭제
  8.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9.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0. 이번 분기에 무슨 파티에 쫓겨났다는 용사가 2명이나 있네요 ㅋㅋ

    답글삭제
  11. ㅋㅋㅋ 제목 길죠 ㅋㅋㅋㅋㅋ
    저도 이게 2기가 나올줄은 몰랐는데요
    여주인공이랑 여동생이 귀엽더라고요 감사합니다 ^^

    답글삭제
  12.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3. 제목이 더럽게 긴 애니들은 역설적이게도 파일명이 짧음.

    답글삭제
    답글
    1. 파일명으로 작성 가능한 글자수 제한때문에 그래요

      삭제
  14.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5. 감사합니다.
    오프닝서비스씬은무엇?

    오류 두개요

    저 둘
    ㄴ그 둘

    알 베어
    ㄴ아울베어(언젠가한번지적해드렀었는데...올빼미,부엉이를뜨하는영단어아올(Owl)로부엉이얼굴한마수입니다)

    답글삭제
  16. 아, 그리고 실력지상주의 교실 3기는 안하시는 거죠?
    ㅜㅜ
    1,2기는 하셨었는데

    답글삭제
    답글
    1. 단 한번도 안 한 작품입니다.
      좋아는 하는데...

      삭제
    2. 앗!그러네요
      다른분이랑 착각 했나봐요
      ㅎㅎㅎㅎ

      삭제
  17. 이게 2기가 나올 줄 몰랐는데..재밌게 본 것도 있고 노래도 op, ed 노래 전부 좋았고..jyocho라는 밴드를 알게 해준 고마운 애니..

    답글삭제
  18. 이거보다 제목긴건 못본듯..

    답글삭제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