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동료가 아니라고 용사의 파티에서 쫓겨났기 때문에 변경에서 슬로우 라이프 하기로 했습니다 2nd 2화 자막

 

헤헤...


용사의 슬로우 라이프 2기 2화 자막이에요.


[Ohys-Raws] Shinnonakama 2nd - 02 (AT-X 1280x720 x264 AAC)

[SubsPlease] Shin no Nakama S2 - 02 (720p) [10F98C48]에 기준을 둔 자막.


무난무난하게 재밌네요.

마음이 편해진다 해야하나


다운로드

댓글

  1. 사진만 봐도 좋내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진짜 슬로우 라이프를 즐기고 있네요 ㅎㅎ

    답글삭제
  3.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4. ㄹㅇ 짤만 봐도 흐뭇..... ㅋㅋ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5. 감사히봤습니다.
    점점 슬로우 라이프를 못 할거 같은 전개가...

    오류투개요

    완벽하지
    ㄴ완벽하진

    먹으로
    ㄴ먹으러

    답글삭제
  6.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7. 아직 안봤는데 재밌나보네요. 작화도 괜찮은거 같고

    답글삭제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