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캐 토모자키 군 2nd STAGE 1화 자막

적게 일하고 돈 많이 벌자~


토모자키 2기 1화 자막이에요.


[Ohys-Raws] Jaku Chara Tomozaki-kun 2nd Stag - 01 (AT-X 1280x720 x264 AAC)

[Erai-raws] Jaku-Chara Tomozaki-kun 2nd Stage - 01 [720p][Multiple Subtitle][64502634]에 기준을 둔 자막.


저거 제목 제가 오타낸 게 아니라 원래 저래 돼 있었음...

솔직히 프넘나 토모자키때문에 알게 됐는데 그땐 퀄리티 왔다갔다 하는 제작사도 아니었는데 럽코 위주로 잡으면서 망친 럽코가 꽤 많아서... 이거 2기도 잘 해줄지 모르겠음 솔직히.


다운로드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2. 좋아하는 작품이 2시즌을 시작했네

    답글삭제
  3. 지금 애니 내용이 최신권내용이랑 연관있어서 볼때도 재밋었는데 표현잘 해줬으면

    답글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슬슬 1분기 작품들 시작하네요 ㅎㅎ

    답글삭제
  5. 오랜만에 보는 학원 러브코미디네요 올해도 잘 부탁드립니다 ㅎㅎ

    답글삭제
  6. 1기도 봤지만 2기도 시작한줄 몰랐네요 실력주의는 시즌 3인가 하고

    답글삭제
  7.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8. 감사합니다. 2기 기대했던 작품이네요

    답글삭제
  9. 이제와서 1기부터 보고 쫓아가고 싶은 분들을 위해 자막을 올려주심이 어떠실런지요? ;;

    답글삭제
  10. 자막 감사합니다. 아케오메데스~

    답글삭제
  11. 자막 감사합니다 :)
    erai자막이랑 subs랑 싱크 잘맞네요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2. ass 자막은 나중에 업로드 해주시나용~

    답글삭제
  13. 오, 타카히로 안뇽 -> 안뇽이 아니고 토모자키가 그거 크다고 붙은 별명을 말한거 같습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