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캐 토모자키 군 2nd STAGE 4화 자막

 

도키도키


토모자키 2기 4화 자막이에요.


[Erai-raws] Jaku-Chara Tomozaki-kun 2nd Stage - 04 [720p][Multiple Subtitle][BAE74EF8]

[Ohys-Raws] Jaku Chara Tomozaki-kun 2nd Stag - 04 (AT-X 1280x720 x264 AAC)에 기준을 둔 자막.


자꾸 늦어서 죄송합니다...

목요일엔 했어야했는데 아시안컵 충격의 무승부 때문에 손에 잡히지 않더군요... 금요일은 파곤해서 일찍 자고...

결혼반지 전까지 사시피 올리는 방향으로 갈게요.


아 이거 2기 어디까지 나와줄지 궁금함+제가 생각한 게 맞는지 일부러 스포를 봤는데 제 생각이 맞았음(말하진 않겠음)

근데 그 부분까지 애니화해줄지 모르겠네요...


다운로드

댓글

  1. 감사합니다~!! 진짜 충격의 무승부기는 했죠;

    답글삭제
  2. 자막판으로 한번더 봐야 일본어 공부도 되고 전좋습니다ㅎ 감사합니다 약캐토모자키군이 대화가 좀많은거 같아서 전 오히려 공부하는 느낌으로 애니보고있습니다 두번째 자막판으로 볼땐 재미가 두배랍니다...ㅎ

    답글삭제
    답글
    1. 제 자막이 도움이 됐다니 다행입니다

      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반전이 한번쯤 있을 줄 알았는데 일직선 전개네요 ㅠ

    답글삭제
  5. 반전이 한번쯤 있을 줄 알았는데 일직선 전개네요 ㅠ

    답글삭제
  6. 저 포즈 보면 네테로 회장이 생각나네요

    답글삭제
  7.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