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반지 이야기 5화 자막

존나쎈누나


결혼반지 5화 자막이에요.


[Ohys-Raws] Kekkon Yubiwa Monogatari - 05 (AT-X 1280x720 x264 AAC)

[SubsPlease] Kekkon Yubiwa Monogatari - 05 (720p) [946745C2]에 기준을 둔 자막.


굳이 반지를 다섯 개로 쪼갤 필요가 있었나 모르겠다...

뭐, 이세계 여인들의 하렘을 보게 하려면 이게 맞긴 하지만


다운로드

댓글

  1. 감사합니다 ^^ (1명보다 5명... 읍읍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5개마다 뭐 각각 달랐던걸로 기억해요. 빛 = 사랑 뭐 이랬던걸로... 바람 외 다른 반지들도 비슷하게 각각 역할이 달랐나 그런 것 같은데 뭐 현자 할배가 잘알겠죠 ㅋㅋ

    답글삭제
  4. 자막 고맙습니다

    답글삭제
  5. 볼 때마다 이거 캡틴플레닛....ㅋㅋㅋㅋ

    답글삭제
  6. 누님 멋져~
    ^-^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7.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8.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9. 감사합니다.
    숟가락을 입앞에 갔다 줘도 못먹는 남주...

    오류 하나요

    시선
    ㄴ광경

    답글삭제
  10. 자막 감사합니다. 잘 볼께요..

    답글삭제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