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사키와 피쨩 7화 자막

발렌타인 초코(거짓말입니다)


사사피 7화 자막이에요.


[Ohys-Raws] Sasaki to Pii-chan - 07 (AT-X 1280x720 x264 AAC)

[SubsPlease] Sasaki to Pii-chan - 07 (720p) [1819DC21]에 기준을 둔 자막.


제가 그동안 한 것 중에서도 상당히 재밌는 축에 속하는데 조회수가 넘 처참한데...

너무 늦게 올려서 그런가?


다운로드

댓글

  1. 감사합니다 냥키치님~ 저녁부터 비가 내린다고 하니 주의하세요~
    저는 냥키치님 자막으로 재밌게 보고 있는 작품이죠~^^

    답글삭제
  2. 자막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5.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6. 아무말하고 있지 않지만 저는 잘 보고 있습니다.

    답글삭제
  7. 플라티나는 백금을 의미하는 스페인어 입니다.

    답글삭제
  8. 이거 재미있는데 제목만으론 안끌려서 그런가봐요
    저도 제목보고 첨엔 관심이 없었거든요 ㅋㅋ
    만화보고나서 재미나서 소설까지 찾아보게 된....
    자막 감사합니다 ^^

    답글삭제
  9. 자막 감사합니다! 음 정말 재밌게 보고 있는데, 아쉽네여

    답글삭제
  10. 전생한 별의 현자 피짱은 사사키네 애완 문조입니다만?
    잘 보고 있습니다!

    답글삭제
  11.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