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반지 이야기 8화 자막

 

찐빵ㅋㅋㅋㅋ


결혼반지 8화 자막이에요.


[Ohys-Raws] Kekkon Yubiwa Monogatari - 08 (AT-X 1280x720 x264 AAC)

[SubsPlease] Kekkon Yubiwa Monogatari - 08 (720p) [BD62AAD1]에 기준을 둔 자막.


이거 오리지널 스토리로 심연왕 잡는 거로 나오려나?

2기 떡밥 남기고 안 나오는 거면 좀 그런데...


다운로드

댓글

  1. 차라리 반지의 기사인가 그거 말고 이게 2쿨이었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네요ㅠ 감사합니다 냥키치님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5.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6. 떙글땡글하니 귀엽네요 ㅋㅋ
    자막감사합니다 :)

    답글삭제
  7. 바로 결말 내도 위화감 없을 거 같아서 오리지널로 가는 게 정답같아요

    답글삭제
  8. 자막 감사합니다. 잘 볼께요..

    답글삭제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