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룸, 햇볕 보통, 천사 딸림 1화 자막

 

옆집 천사님, 작은 선배 등등 천사계열 히로인은 많이 봤어도 진짜 천사는 처음이네...


원룸 천사 1화 자막이에요.


[Erai-raws] One Room - Hiatari Futsuu - Tenshi-tsuki - 01 [720p][Multiple Subtitle][D0EF0CCA]에 기준을 둔 자막.


이게 웹만 1주 계속 빠른 건지 아니면 1화만 1주 빠르게 한 건진 모르겠는데 어제 저녁에 풀렸더군요.

후딱 만들었습니다.

유포니엄 앙상블 콘테스트는 유루캠 전까지로 미루게 될 거 같네요.

아마 오늘 싱크 찍으면 작업 많이 한 편에 속할지도...


잡설은 그만하고 작품 자체는 진짜 너~~무 재밌네요.

토와쨩이 진짜 미쳤음...


다운로드

댓글

  1. 가짜 천사(?)들이 판을 쳐서 진짜 천사는 신선하네요 ㅎ 여주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계속 볼 것 같아요!!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3. 이런 스타일은 잘안보는데, 냥키치님이 추천하셔서 한번 보겠습니다ㅎㅎ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옆집에 천사가 있던 건 봤는데 이젠 그냥 천사가 집에 있네요

    답글삭제
  5. 안녕하세요, 자막에 '햇볓'이 아니고 '햇볕'으로 수정해야 할 것 같습니다.
    https://ko.dict.naver.com/#/entry/koko/4d7dbabcce62450dbbec83074a06ba6e

    답글삭제
    답글
    1. 어머나...
      맞춤법 이슈...
      감사합니다

      삭제
  6. 만화책으로 보던것인데... 애니화라니!!! 봐야죠!!!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7. 천사님 모십니다~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8.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9. blogspot은 비밀글 같은 게 안 되나 보네요...
    자잘한 맞춤법 같은 건 건너뛰었습니다.

    방금 저기서 걸으니까
    -> 途方に暮れていたら를 왜 이렇게 하셨는진 잘 모르겠는데...

    남은 빵으로 만든 빵죽이에요
    -> ミルクのおかゆ
    이런 건 타자 치다 보면 머릿속이 꼬여서
    앞뒤에 나온 다른 단어 칠 때가 종종 있죠[...]

    그릇을 바받을 수 있나봐요! -> 바받

    지상에서의 법은 전부 -> 作法, 예의범절

    답글삭제
    답글
    1. 더 정진해야겠네요...
      특히 첫번째 건 답을 보고 되돌아보니 내가 저걸 저렇게 번역했다고?라고 충격을 먹었으니...
      누추한 곳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삭제
  10. 자막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막 잘 부탁드립니다.^^

    답글삭제
  11. ameba 쪽에서 22:30-23:00 토요일에 하는군요

    답글삭제
  12. 설마 카브릴 같은 녀석은 아니겠지?

    답글삭제
  13. 옆집천사 vs 진짜천사 ㅋㅋㅋ

    답글삭제
  14. 냥키치님. 시간되시면 만화로도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모든 인물들이 귀염귀염해서 재밌습니다.

    답글삭제
  15. 저런 천사는 어디서 만날수 있을지..

    답글삭제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