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캐 토모자키 군 2nd STAGE 12화 자막

미미미 같은 여사친 진짜 절실히 필요함, 이 요망한 녀석!


토모자키 2기 12화 자막이에요.


[Erai-raws] Jaku-Chara Tomozaki-kun 2nd Stage - 12 [720p][Multiple Subtitle][1536CA5C]

[Ohys-Raws] Jaku Chara Tomozaki-kun 2nd Stag - 12 (AT-X 1280x720 x264 AAC)에 기준을 둔 자막.


어젠 갑자기 저녁약속이 잡혀서...

밀린 싱크조정은 내일 꼭 하도록 할게요.


아 그리고...


프린세스 커넥트의 시즈루 성우인 나바타메 히토미의 친필사인을 받았습니다.

이번 사이클이 마지막이라서 더욱 값진 거 같네요(●'◡'●)


다운로드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어리석은 천사 7화 subs릴 싱크가 ohys릴이랑 똑같음

    답글삭제
    답글
    1. ohys릴 기준 2화는 싱크가 10초 빠르고, 7화는 엔딩 후 짧은 내용이 있는데 그부분이 아예 없더군요...엔딩 가사 싱크 안 맞는것도 있고...

      삭제
  2. 오오오 냥키치사마~ 친필 사인이라니요ㅠ 부러워요ᆢ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와~ 빠르게 올려주셨네요 덕분에 즐겁게 잘 볼겠습니다
    이번 분기 너무 재밌게 보고 있던게 토모자키입니다
    옛날에 러브코미디 만화책이나 애니메이션을 접한지라
    사람의 감정을 디테일하게 표현한게 좋더라구요
    3기가 언제 나올지 모르겠지만 2기 마지막 너무 잘 보겠습니다
    바쁘신 와중에 만들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마지막인가 싶었는데 마지막이 아니네요 ㅎㅎ

      삭제
  4. 죽빵 날리는 짤인줄;;;;........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5. 오 성우 친필 싸인이라니~!

    답글삭제
  6. 자막 감사합니다~ 부럽네요...

    답글삭제
  7. 싸인 대박입니다!!

    답글삭제
  8. 완결까지 수고하셨습니다! 덕분에 잘감상했습니다.

    답글삭제
  9. 자막 잘 보겠습니다.
    미미미가 최고죠.. ㅋㅋ

    답글삭제
  10. 호달달달.....싸인 부럽....ㄷㄷㄷㄷㄷㄷ
    자막감사합니다 ;ㅁ;b

    답글삭제
  11. 사인 축하드립니다~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2. 자막감사합니다 와 친필싸인!! 와... 부럽.......

    답글삭제
  13. 자막 감사합니다. 저는 페이트 바제트도 생각나는 분이신데 사인 부럽습니다ㅎ

    답글삭제
  14. 미미미 같은 여친 있음 좋을거 같긴함여

    답글삭제
  15.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