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캐 토모자키 군 2nd STAGE 13화 자막

그녀가 바란 결말은?


토모자키 2기 13화 자막이에요.


[Erai-raws] Jaku-Chara Tomozaki-kun 2nd Stage - 13 [720p][Multiple Subtitle][21DDE7C2]

[Ohys-Raws] Jaku Chara Tomozaki-kun 2nd Stag - 13 (AT-X 1280x720 x264 AAC)에 기준을 둔 자막.


이걸로 1분기 모든 자막이 끝났네요.

프넘나의 시작을 알린 작품 답게 공을 엄청 들였네요. 츠레카노 외의 럽코에 작붕을 남긴 제작사 답지 않게...

거기에 무난한 럽코의 정석다운 재밌는 작품이었어요. (이거 3기는 안 나오겠지...)

2분기 시작 전까진 유포니엄 앙상블 콘테스트편 마무리 위주로 달릴 거 같습니다.


다운로드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완결까지 수고많으셨어요!

    답글삭제
  3. 3기는 안나오겠죠? ㅋㅋ

    답글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개인적으로 미미미랑 잘되길 빌었지만 역시 호라모젠젠이 되어버리네요.
    마음 아픕니다.

    답글삭제
  5. 자막감사합니다. 오늘화 보고 알았씁니다. 키쿠치양은 쓰레기년이고 미미미는 정말 아까운 캐릭터라는걸요ㅠㅠ 마지막에 누가 이길지 대충 짐작은 가지만 중간과정이 참 별로네요...

    답글삭제
    답글
    1. 1기 중반부터 키쿠치랑 이어질 요소가 엄청 많았습니다.
      히나미의 과제 때문이었지만 자기에게 다가와준 토모자키에게 연심을 안 품는 게 더 이상하죠

      삭제
  6. 덕분에 2시즌 잘봤습니다 자막 제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7. 자막 고맙습니다~
    완결까지 고생하셨습니다.

    답글삭제
  8. 완결까지 고생 많으셨습니다 ^-^b
    12화 감사히 보겠습니다 :)

    답글삭제
  9.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답글삭제
  10. 개인적으로 미미미 같은 사람이 더 좋습니다.ㅎ

    답글삭제
  11. 개인적으로 키쿠치랑 이어지길 바랐지만, 불쌍한 우리 미미미 ㅠㅠ

    답글삭제
  12. 원작을 읽었을때도 그렇지만 왜 굳이 키쿠치랑 엮은거지...? 아무래도 희생 희로인이 아닐까 싶은 킹리적갓심이...

    답글삭제
  13. 마지막까지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4.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5. 감사합니다.잘볼께요.

    답글삭제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