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의 해파리는 헤엄칠 수 없어 2화 자막

 

다메!


밤의 해파리 2화 자막이에요.


[Erai-raws] Yoru no Kurage wa Oyogenai - 02 [720p][Multiple Subtitle][C558A07C]

[Ohys-Raws] Yoru no Kurage wa Oyogenai - 02 (BS11 1280x720 x264 AAC)에 기준을 둔 자막.


내일 블아 번역을 지하철에서 하고 유포니엄, 블아는 확정적으로 될 수 있으면 걸밴크까지 올리도록 할게요.

레벨2치트는 정상 업로드, 이후에는 레벨2치트 때 정해지면 다시 말씀드리는 거로...


다운로드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이번 분기 애니 중에 제일 재밌게 보고 있는 애니..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5.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6. 이쪽도 몇 자 적어봅니다.
    이거 스크립트 없이는 어려운 부분이 좀 있네요...

    가장법 -> 가창법

    돈 모아서 기재 사자구 -> 위아래에 중복으로 들어간 것 같네요.

    전세계에 20개 -> 이거 웹릴 영자막도 오역인 것 같네요...
    방송 스크립트 확인해보니 '世界に10個のうちの'로 돼있네요.
    に가 앞에 붙은 조사 '에'인지, 뒤에 붙은 숫자 2인지 발음으로 구별이 안 되니[...]
    처음 볼 땐 저도 몰랐는데, 16분 35초에 '10개 한정' 판매 나오는 걸 보고 다시 확인했네요.

    그때 메로 쨩이 ~~ -> 이건 kitsunekko에서 방송 스크립트 가져왔는데, 어째 스크립트에도 누락이 있어 보이네요[...]
    {}로 표시한 부분은 스크립트에 빠져있어서 제가 채운 부분입니다.
    {その時}メロちゃんが振りを間違えそうに なったのを {ののたんが}フォローしたんですよね。
    そのとき 私は ののたんって {歌って踊れるだけじゃなくて} 周りのことも見える➡
    本当の意味でのアイドルなんだなって。
    {それを}思い出したら 気{が}付いたら着てて。

    마무리 학년 -> 主役の学年

    질타 -> 질투

    나랑 나만의 노래는 -> 나랑 내 노래만큼은

    답글삭제
  7.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