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루캠▲ Season 3 1화 자막

꼬마린

 유루캠 3기 1화 자막이에요.


[Ohys-Raws] Yuru Camp Season 3 - 01 (AT-X 1280x720 x264 AAC)

[SubsPlease] Yuru Camp S3 - 01 (720p) [8B444A41]에 기준을 둔 자막.


드디어 성사된 유루캠 3기입니다.

그런데 당분간은 이 시간대에 올리게 될 거 같네요...


아래는 실제 성지

아이치현 소재의 토에이역

애니에서 구현된 구도


처음에 간 댐으로 추정되는 신토요네댐

이나부 기념품을 산 톤구리노유


이하 츠구고원 캠프장


마스코트까지 착실히 구현







거기서 실제 올라갈 수 있는 이야마 전망대




린이 실제 다녀간 쇼지호


다운로드



댓글

  1.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2. 오히사시부리데스 나름 바쁜 현생 때문에 애니를 자주 못 보고 있는데 유루캠으로 힐링해야겠네요

    답글삭제
  3. 1화 자막 감사합니다^^*
    냥키치님 자막 처음에 접한 게 유루캠이였고
    예전엔 생소했던 캠핑이 이제는 우리나라에서도 익숙해졌죠.

    답글삭제
    답글
    1. 캠핑유튜버 유명한 분은 구독자 몇십만명에 조회수도 몇십만회 그냥 넘는 거 보면 혼자 살면서 이것저것 해보는 취미가 확실히 유행을 타는 게 맞는 듯하네요

      삭제
  4. 자막 고맙습니다.
    성지 사진까지....정말 고맙습니다..(__)

    답글삭제
    답글
    1. 성지사진 찾는 게(특히 댐 사진) 너무 오래 걸렸어요

      삭제
  5. 가을마다 유루캠 정주행하고 냥키치님 블로그에서 실제장소 올려주신 사진을 보는 루틴이 있었는데 블로그가 없어져서 3기소식에도 냥키치님 자막이 아닐까 걱정이 많았는데 3기 작업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3기 작화가 많이 바뀌었다는데 냥키치님보시기엔 어떠셨나요?

    답글삭제
    답글
    1. 저는 썩 나쁘지 않았다 생각합니다. 뭔가 기존 애니에서 느껴졌던 따스함은 줄어든 거 같은데 지금이 결코 나빠지진 않았네요.

      삭제
  6.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7. 자막 감사합니다~ 인기가 있던 작품이긴 했지만 3기가 나올줄은...

    답글삭제
  8. 감독이 바껴서 걱정했는데 캐릭터 디자인 원작에 가깝게 한것 빼면
    괜찮네요.

    답글삭제
  9. 자막 감사합니다 드디어 3기 시작이군요

    답글삭제
  10.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1. 자막 감사합니다 캠핑 하러가는거보다 보는걸로 만족하겠습니다.. 하하하하

    답글삭제
  12. 오~드디어 자막 완성하셨군요

    답글삭제
  13.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4.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5.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6.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작년에 미노부쪽으로 해서 가볍게 몇군데 성지순례 했는데 이렇게 또 3기가!
    또 모아놨다가 시간되면 다시 못갔던 곳들 포함해서 다녀오고싶네요.
    아무튼 다시 한번 자막 감사하고 이번분기도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부럽습니다... 전 후쿠오카, 도쿄 대략적으로 컴플리트 하면(오사카는 두번이나 갔음) 가장 먼저 가보고 싶은 데가 야마나시-시즈오카예요

      삭제
  17. 실제로 있네요 관광객분들이 많이 오겠습니다.

    답글삭제
  18. 3기 드디어 나왔네요 기다리느라 혼났습니다. 눈물 닦구요 ㅠ.ㅠ

    답글삭제
  19. 항상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