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려라! 유포니엄 3 1화 자막

 

다음 곡이 시작되는 거예요.


유포니엄 3기 1화 자막이에요.


[SubsPlease] Hibike! Euphonium S3 - 01 (720p) [83C00336]에 기준을 둔 자막.


정확히 제가 자막을 하게 된지 9년이 됐습니다.

9년 전 뭣도 모르고 일본어 실력 늘리고자 시작했던 이 작품, 드디어 끝을 보네요.

이 작품, 이번 분기가 끝난 뒤에 이세계, 판타지, 액션 등등 다른 건 되도록 배제하고

일상, 러브코미디 위주로 하다가 때가 되면 은퇴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인터넷상에서일 뿐이지만 넓은 세계가 있다는 걸 알려준 저에게 있어서 인생 그 자체인 작품입니다. 저와 함께 끝까지 달려가주셨으면 합니다.

앙상블 콘테스트는 총선날 아니면 국내 개봉 전까지 해보는 걸로 할게요.


다운로드

댓글

  1. 쿄애니 대단하네요 ㅠㅠ.. 그런 사건이 있어도.. 이렇게 애니 만들어주고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우웃 드디어 마지막.. 자막받으러 올때마다 유포니엄배경화면 떠 잇엇던기억이..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1기가 나오고 벌써 시간이 많이 흘렀네요ㅠㅠ

    답글삭제
  5. 감사합니다 그 사건만 아니였으면... 냥키치 님이 은퇴하는 날도 다가오고 있다니...

    답글삭제
  6.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7. 자막 감사히 즐감하겠습니다~~

    답글삭제
  8. 자막 감사합니다.
    드디어네요!

    답글삭제
  9.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0. 감사합니다. 정말 기다린 작품이네요

    답글삭제
  11. 쿄애니 방화사건 이후에도 힘내서 작품 내주니 고맙네요

    답글삭제
  12. 헉.. 은퇴하시는 날이 다가오시다니.. 눈물이 나는군요 ㅠㅠ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3. 유포니엄도 이제 슬슬 마무리 되는군요ㅠㅠ 마지막까지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4.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5. 드디어 기다림 끝에 마지막 장이 열리네요 ㅠㅜ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6. 감사합니다. 재밌게 봤었는데. 마지막장이군요

    답글삭제
  17. 감사합니다. 드뎌 왔구나~~

    답글삭제
  18.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9.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20. 은퇴는 거절하겠다!!! ㅜㅜ

    답글삭제
  21. 저도 인생작품 끝을 맞이한다는게 기분이 싱숭생숭하네요

    답글삭제
  22. 자막 감사합니다~ 이 작품 시작한다고 했을때 처음 든 생각이 냥키치님 은퇴가 얼마 안남았구나 였네요...

    답글삭제
  23. 앗... 어쨌든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4. 단순히 그냥 재미있는 애니 모아두던 것이 본격적으로 모으기 시작하게 만든게 울려라 유포니엄이었는데 정말 시간이 빠르네요. 요즘도 가끔 심심하면 이전거 보는데 다시 봐도 역시나 재미있어요.

    1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5. 정말 감사합니다! 예전 유포니엄 1기도 냥키치님 자막으로 즐겼는데 벌써 시간이 이렇게나 지났네요.

    답글삭제
  26. 퀄 미쳤네요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7. 음... 사실 방금 다른 작품 어느 분 자막 보다가 너무 심각해서 포기하고 왔네요[...]

    올해 목요일 -> 이번 주
    강제성 -> 협조성
    뭐야 그거, 기뻐!! -> 아이캐치 타이밍이라 로고랑 글씨가 겹치는데, ASS 자막이니 살짝 오른쪽으로 옮기면 어떨까 싶네요.
    뒤에 엔딩크레딧 나올 때 몇몇 대사도 가독성을 챙겨주면 좋을 것 같아요.

    답글삭제
    답글
    1. 말씀하신 부분 전부 수정했습니다. 별볼일 없는 자막 신경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삭제
  28. 유루캠 자막은 괜찮았는데 이건 윈도우디펜더에서 잡네요 저만 그런가

    답글삭제
    답글
    1. 음... 저도 디펜더는 켜는데 일단 저부터 무사하니까...잘 모르겠네요
      이 댓글 보시면 댓글로 이메일 주소 남겨주세요.

      삭제
  29. 전 유포니엄 시리즈 유루캠 자막으로 알게되서 이게 냥키치님 마지막 자막 아닐까 자막 피날레로 보고있었습니다

    답글삭제
  30. 1기 2기 본지 오래되서 기억이 가물가물 거렸는데 극장판 보니 내용이 기억나네요

    답글삭제
  31. 그러고 보니 예전 블로그 배경이 유포니엄이셨죠 그때 이과사랑 음란아오 말딸 자막 만들어주셔서 되게 재밌게 봤던 기억이 나네요

    답글삭제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