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려라! 유포니엄 3 2화 자막

 

쿄애니의 정수 그 자체인 캐릭


유포니엄 3기 2화 자막이에요.


[SubsPlease] Hibike! Euphonium S3 - 02 (720p) [1AFD832E]에 기준을 둔 자막.


저 솔직히 일부러는 아니지만 이 최종장만 소설을 사지 않아서 결말을 모릅니다. 그래서 마유가 긍정적인 영향을 줄지, 부정적인 영향을 줄지 아예 몰라요. 그렇기에 스포는 엄금입니다.

애니화됐기 때문에 아마 증쇄를 했을텐데 조만간 사야겠음.

쿄애니가 바이올렛 에버가든을 내기 위해서 그림체 고정화 작업을 10여년간 해왔는데 마유 같은 경우는 참사 이후에 디자인 된 캐릭이라 기존과는 약간 다른 모습이 보일 겁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캐릭터 되게 잘 뽑힌 거 같네요. 대참사 이후에 이만한 퀄리티를 회복한 것에 경의를 표하고 싶네요.


다운로드

댓글

  1. 덕분에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아직 본 모습을 보이지 않아서 너무나 궁금한 캐릭터네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5. 1화 마지막에 눈물이 나더라고요 ㅠㅜ 돌아와 주셔서 감사하다는 마음이 ㅠㅜ 2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6.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7. 감사합니다. 유포니엄 1기부터 쭉 잼있게 봤네요

    답글삭제
  8.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9.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0.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1. 마유 진짜 이쁩니다ㅠㅠ

    답글삭제
  12. 오늘도 몇 자 적어봅니다.

    타키 선생님께서 오마에란 사람이 부장이라고 들어서 -> 이거 피동형 직역 vs 능동형으로 바꾸기 고민하다가 꼬이신 것 같아요.
    이름 들어서 -> 맞혀서
    스탭 -> 스텝
    편성 적으로 -> 쓸까 말까 고민했는데, 좀 어색한 표현 같네요... '편성을 고려할 때' 이런 식으로 한다거나?

    답글삭제
  13. 오늘도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4. 3기 볼려고 1.2기+ 앙상블 제외 극장판 까지 vod로 보고왔습니다.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5. 신입생인줄.. ㅋㅋ
    저 캐릭이 어떤역할을 할지 궁금해지네요

    답글삭제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