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려라! 유포니엄 3 3화 자막

귀여운 후배


유포니엄 3기 3화 자막이에요.


[SubsPlease] Hibike! Euphonium S3 - 03 (720p) [A8FA240A]에 기준을 둔 자막.


이 작품 만큼 부활동에 대한 고충을 잘 다룬 작품은 없는 거 같아요.

그리고 비라는 장치도 되게 잘 사용했네요. 제가 몇년 전부터 언급했던 건데 비를 이용해 감정선을 드러내는 거 엄청 좋아합니다.

1쿨분량이 됐어야 했던 맹세의 피날레에서도 잘 쓰긴 했는데...그건 분량 조절을 실패했고, 특히 모토무가 거의 사장되다 시피 해서...


걸밴크는 블아랑 같이 내일.


다운로드

댓글

  1. 오 기다렸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3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5. 수험과 부활동 양립이 쉽지 않은게 현실이죠

    답글삭제
  6. 맹세의 피날레가 tva 였으면 더 좋았을텐데 아쉽긴하죠

    답글삭제
  7. 감동적이네요 ㅠㅜ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8.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9. 허울없는 -> 이걸 뭐라고 써드려야 될지 모르겠어서 엊그제 못 썼었는데,
    비슷하게 쓴다면 '허물없는' or' 허울 좋은'이 맞을 것 같네요.

    그리고 그동안 ASS 자막 테두리가 얇아 보인다 싶었는데,
    제가 4k 디스플레이를 써서 그랬나 보네요...
    [Script Info]에 ScaledBorderAndShadow: yes 한 줄 추가하면 상대적인 크기가 유지됩니다.

    답글삭제
  10.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1. 1학년 후배도 이뻐..

    답글삭제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