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푼이라 불리던 전 영웅은 친가에서 추방됐으므로 맘대로 살기로 했습니다 3화 자막

 

어...음....


반푼이 3화 자막이에요.


[SubsPlease] Dekisoko - 03 (720p) [46D91045]에 기준을 둔 자막.


작붕천지 타마요미때도, 전체적으로 평균 이하였던 빙검의 마술사, 포션빨 때도 이 느낌 안 들었는데 모든 요소가 10점만점에 2점밖에 안 되니까 괜히 했다는 생각이 너무 드네요...

하차옵션을 진지하게 생각할 시기인 거 같음.(포션빨 때는 그래도 분기자막이 미어터지던 시기도 아니었으니까)

레벨2치트는 그래도 작화에 최소한의 성의는 보였다 생각함. 되게 비교되네...

제가 이걸 하차 안 하면 수요일에 올리게 될 거 같은데 제 거 기다릴 바에 라프텔 가서 보시는 게 나은 거 같기도 하고 그래요...

프로분은 돈이라도 받으면서 이거 번역하시는 거라 참을만한 거 같은데 전 아니니까...


다운로드

댓글

  1. 작화는 그지같지만 그래도 해주셔서 전 좋았습니다....내용이라도 알자는 생각에....나름 소장???같은것도 하고요

    답글삭제
  2. 3화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4. 냥키치님 아니면 자막 잡을사람 없어서 처음으로 이세계물중에 자막 하는 사람 한명도 없는 분기 일듯하네여 ㅋㅋ 자막 감사하게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아니 스튜디오 딘 진짜 ..

    답글삭제
  6. 으아아 이걸 안고 가는 겁니까..... 정신붕괴의 위험이....... ㅠ_ㅠ

    답글삭제
  7. 와 이거 정말 할말이 없네요...
    쥐뿔도 없어 보이는데 왕노릇 하고 싶어하는 삼류귀족에 삼류 촌극에 작화까지....
    총체적 난국이네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8. 애니부터 반푼이 그 자체 ㅋㅋㅋ

    답글삭제
  9. 정말 작화 무슨 생각인가 싶을정도..ㄷㄷㄷ;;

    답글삭제
  10. 일본이 양산형 이계물을 쏟아내는데...솔직히 실망한 감도 많습니다. 무리하지 마시고 정말 하고 싶은 작품 몇개만 딱 잡아서 기분좋게 하시길 바랍니다.

    답글삭제
  11.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2. ㅜㅜ 아니 그래도 제작사에서 애니를 돈받고 제작할텐데 이건 좀 너무 하다 싶은 퀄...orz...
    자막 감사합니다...ㅠㅠ/

    답글삭제
  13. 자막 감사합니다.

    애니 퀄리티가 너무 x같네요;

    답글삭제
  14. 너무 못참을거 같으면 빠른 시일내에 하차하시는게 좋을듯합니다 단독으로 맡으시는거라 애로사항이 있겠지만 대부분 하차하는 자막러 대타로 에텔님이 맡아서 하시니 협의해보세요

    답글삭제
    답글
    1. 좀 그렇네요 에텔님은 이미 많이 하고 계십니다 그리고 에텔님이라고 해서 아무도 안하는 애니를 해야한다는 의무도 없구요 냥키치님이 하기 싫어서 하차 하시는건 냥님이 선택하시는거고 하차 하신다고 해도 아무도 머라 할 분은 없죠 그리고 애니도 애니 나름이지 왜 에텔님을 이런식으로 말씀하시는지 기분이 좋지 않네요

      삭제
  15.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16. 퀄리티가 너무 처참해서 이건 제작자 보는사람 모두 고통입니다. 하차하셔도 말릴수 없는 작품.

    답글삭제
  17. 반푼이.... ㅎ
    항상 감사하게 잘 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